우리들교회 온라인 말씀사경회 ‘큐페ON’
우리들교회 온라인 말씀사경회 ‘큐페ON’ ©우리들교회

‘큐티하는 교회’ 우리들교회(김양재 목사)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온라인 말씀사경회 ‘큐페ON’을 유튜브로 개최한다.

우리들교회 개척 17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부흥회는 지난 17년간 우리들교회에 하나님께서 부어주신 부흥의 은혜를 한국교회와 성도에게 나누며 실제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부흥회 주 강사인 김양재 목사는 첫날 룻기, 둘째 날 시편, 셋째 날 에스겔을 본문으로 말씀을 전한다.

17일, 18일 오전에는 ‘살아나라 :ON가정’, ‘살아나라: ON교회’, ‘살아나라: ON성도’를 주제로 토크쇼가 열린다. ‘살아나라 :ON가정’에선 우리들교회 연예인 목자인 가수 이수영, 방송인 김송, 탤런트 박현정 집사가 출현해 가정이 살아난 간증을 나누며 무너져가는 수많은 가정을 살리기 위한 처방과 함께 가정의 문제들을 다룬다.

이외에도 큐티와 뮤지컬을 접목시킨 큐지컬, 큐티하는 키즈 트롯, 시네마 큐티, 간증 페스티벌, 말씀 기도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김 목사는 “코로나로 인해 부득이하게 흩어질 수밖에 없는 시간을 통과하고 있다. 슬프고 흉한 소식이 넘치는 세상에 복음의 기쁜 소식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큐티하는 교회의 영적 부흥을 위한 온라인 말씀 축제 ‘큐페ON’이 섬기시는 교회와 성도의 삶에 변화를 일으키고, 건강한 교회 성장을 이루며, 진정한 고백 공동체를 세우는 데 도움이 되기를 성심껏 기도하며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부흥회는 ‘우리들교회’ 유튜브 채널에서 오전 10시-12시, 저녁 7시-10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리들교회 #부흥회 #이수영 #김양재 #김양재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