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청 할랄 타운 조성 반대 집회
21일 강원도청 앞에서 강원도의 할랄 타운 조성 계획에 반대하는 집회가 열렸다. 나라사랑 시민모임 정형만 공동대표가 성명서를 발표하고 있다. ©이지희 기자

[기독일보=사회] 나라사랑 시민모임이 21일 강원도청 앞에서 할랄 타운 조성 반대 집회를 열고 "IS의 심각한 테러 폭력의 가능성이 문제가 된 이때 할랄 식품 타운 건설로 이 세력이 합법적으로 활동하도록 끌어들이려는 무모한 정책을 반대한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강원도 내 춘천, 원주, 평창, 강릉 등에 할랄 타운 및 할랄 도축장을 조성해 수출 동력을 만들고 이슬람 관광을 유치하려는 강원도의 비전에 대해 "18억 무슬림 인구와 그들의 경제적 이익과 식품, 생활용품, 수출증대 등의 환상에 젖어 나라를 폭력과 테러의 위기에 빠트리게 하는 계획"이라고 우려를 표했다. 또 "테러의 안전망이 완벽히 구축될 때까지 반드시 할랄 타운 조성은 어떤 경우에라도 중지되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다음은 성명서 내용. 

강원도청 할랄 타운 조성 반대 집회
21일 강원도청 앞에서 강원도의 할랄 타운 조성 계획에 반대하는 집회가 열렸다. ©이지희 기자

 할랄 타운 조성을 계획, 홍보하는 강원도는 본 정책을 즉각 철회하라

지금까지 모든 언론매체들과 특히 강원일보와 강원도민일보를 통해 할랄 타운 조성 및 할랄 도축장을 춘천, 원주, 평창, 강릉에 조성하여 수출의 동력을 만들고 이슬람의 관광을 적극적으로 유치하며 동계올림픽을 성공 개최하겠다고 강원도는 비전을 제시하였다.

이는 18억의 무슬림 인구와 그들의 경제적 이익과 식품, 생활용품, 수출증대 등의 환상에 젖어 나라를 폭력과 테러의 위기에 빠트리게 하려는 엄청난 종교 위험세력을 끌어 들이려는 무모한 계획이다.

이에 나라를 사랑하는 시민들의 자발적 모임에서는 심각한 우려를 담아 우리의 성명서를 발표한다.

1. IS 이슬람의 전략을 강원도는 알고 있는가?

이들의 타기야 교리에 의하면 '3% 미만의 경우 절대적으로 이슬람을 평화종교로서 먼저 언론계와 교육계를 돈으로 매수 장악하라. 그래서 소수 종교의 인권 억압받는 모습을 통해 또는 이슬람지역 문화를 미화 보도케 함으로 국민들의 호감을 사게 하며 종교적 호감과 동경심으로 이슬람의 저변을 확보하라'는 교리이다.

정말 IS는 평화 종교인가, 정말 그들의 수쿠크 금융은 이 나라와 강원도의 경제를 회복시킬 수 있다고 보는가? 아니면 벌써 강원도지사는 오일머니에 매수되어 그들의 수법에 농락당하고 있는 꼭두각시인가? 그것이 알고 싶다.

2. 청정 강원도 춘천, 원주, 평창, 강릉이 IS 이슬람의 본거지로 활용될 것을 강원도지사는 알고 있는가?

이번 프랑스 파리 테러의 주범들은 벨기에 몰렘베이크에 근거지를 두었다. 강원도가 한국의 몰렘베이크가 되지 않으리라는 보장이 있는가?

이슬람은 다수가 되면 회교사원 설립, 학교 설립, 샤리아법 율법에 의한 지역을 형성하여 새로운 IS 온상지로 조성된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동일하다.

이에 대한 대안이 분명하지 않다면 어디든 테러의 본산지 제2의 몰렘베이크가 된다. 불법체류자들의 서식지, 한국 치안이 통하지 않는, 그래서 국가 전복을 꾀하는 불만 세력의 중심지가 될 것이다. 이에 대한 분명한 책임을 할랄 타운을 조성하려는 강원도는 민족과 역사 앞에 질 각오가 되어 있는지를 묻고 싶다.

3. 할랄 클러스터는 우리나라 세금폭탄의 무덤인 것을 알고 있는가?

지금 타운 조성을 위한 막대한 자금은 전량 강원도민의 세금으로 조성되는 것이다. 이에 대한 운영을 위해 세계적으로 막강한 수쿠크 이슬람금융이 뒤에 도사리고 있으며, 이 금융은 한 푼의 세금도 국가나 지자체에 내지 않고 모든 부동산을 이슬람의 소유로 삼게 된다. 또한 모든 수익금의 일정액은 IS 지원금으로 활용된다. 결국 우리의 세금으로 우리는 IS 테러 자금인 자카트를 만들어 주는 것이다. 이는 IS의 활동과 정착을 강원도가 도우며 불법 테러의 본산지를 개발하는 것임을 강원도는 정말 모르는가, 아니면 알면서도 이 같은 사실에 눈을 감고 진행하고 있는가? 이러고도 한국의 국정을 책임지는 공무원이라 할 수 있겠는가?
4. 할랄 식품은 절대 청정 웰빙 식품의 기준이 아님을 알고 있는가?

오직 그들 율법적 기준에 맞추는 것이 할랄 음식이다. 절대 청정이나 웰빙이 기준이 아니다. 오히려 목을 따고 피를 흘리게 하는 공포적 비위생적 가공법으로 해외에서 이미 많은 문제를 야기하고 있으며, 오히려 이슬람 율법에 의한 제약으로 모든 직원들의 이슬람화, 할랄식품인증에 의한 소비자 부담과 더 저렴한 국제적 식품들, 그리고 다양한 할랄인증 등에 의한 수출의 불가능 등의 여러 난맥상으로 할랄 타운의 도산 및 슬럼화는 이미 예정된 수순이다.

눈에 보이는 오일머니에 눈이 멀어 나라와 지역을 팔아먹으며 세금의 블랙홀이 될 이런 무모한 정책을 추진하려는 저의가 무엇인가?

5. 이슬람 율법과 전략은 어느 나라에서도 절대 변하지 않았고 변할 수도 없음을 알고 있는가?

뉴욕 9.11테러, 런던과 프랑스 테러, 세계를 경악시키는 시대말적 끔찍한 테러들, 이젠 한국도 예외는 아니다. IS 원리주의자들 이슬람은 변하지 않고 자기들의 목적으로 정부 전복을 계획하고 있는 종교적 반국가 체제이다.

이들은 거짓과 살인을 정당화 하기 위해 거짓 천국을 공약, 자살테러를 벌이고 있으며, 성지순례나 율법적 복종으로 노동력을 약화시키며 국가 경제를 파탄시키는 일을 전 세계적으로 계속하여 왔다. 어떤 나라가 평화의 IS 나라인가? 혼란과 테러, 살인과 강간, 결혼제도와 여성인권 파괴가 과연 이 나라를 평화의 나라로 만들 수 있다고 보는가?

강원도는 오일머니에 눈멀지 말고 민족과 나라의 장래를 바로 볼 때이다.

특히 범국가적 테러방지를 위한 확실한 방안을 세워 국민을 보호해야 할 정부가 오히려 그들을 불러들이는 무모하고 막대한 건설을 진행하려는 것은 나라를 팔아먹으려는 과거 이완용보다도 더 큰 죄를 저지르는 것이다.

테러의 안전망이 완벽히 구축될 때까지 반드시 할랄 타운 조성은 어떤 경우에라도 중지되어야 한다.

6. 다문화 인권법, 평화적 다문화 호의 정책은 평화가 보장된 민족과 지역만의 것이어야 한다. 테러, 분쟁, 폭력, 강간, 결혼 파괴, 여성인권 파괴의 주범들은 절대 인권이 악용될 어떤 수법으로도 용인되어선 안 된다.

강원도는 IS의 심각한 테러 폭력의 가능성이 세계적 문제가 된 이때 식품 타운 건설로 이 세력이 합법적으로 활동하도록 끌어들이려는 무모한 정책을 진행해서는 절대 안 되는 것이다.

평화를 이룰 동계올림픽 강원도가 이슬람 IS에 의한 테러와 분쟁의 땅이 되어야 하겠는가. 이는 어떤 경우라도 막아야 할 중대 사안이다.

이에 우리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시민들의 모임"의 모두는 위의 사안들에 대한 분명한 답과 해결책을 엄중하게 묻고 답해줄 것을 요구한다.

절대 오일머니에 속아 민족을 팔아먹는 강원도가 되면 안 된다.

이에 우리의 결연한 의지를 모두에게 천명하는 바이다.

2015년 12월 21일

 나라사랑 시민모임 공동대표 류수열 정형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할랄반대 #나라사랑시민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