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요한 목사
▲연요한 목사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의 소원은 무엇입니까? 불신앙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잃어버린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들을 구원하는 것이 하나님의 소원입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잃어버리고 불순종의 죄로 하나님의 음성을 듣지 않고 피한 죄를 용서하옵소서. 하나님의 음성을 두려워했습니다. 하나님과 소통을 가로막았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이 회복되게 하옵소서. 예수님께서 육신이 되신 말씀이 우리 가운데 머물러 계시옵소서. 하나님의 영광을 보고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게 하옵소서. 이 녹색 계절에 미워하고 불평하는 죽은 마음을, 감사하고 사랑하는 생명의 마음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예수님을 통해서 하나님의 소망을 알게 됩니다. 소망의 사고를 가지고 그 생각을 실천하여 삶이 되게 하옵소서. "내 주님 참 사랑 햇빛과 같으니 그 사랑 내게 비추사 뜨겁게 하소서."

하나님의 소원이 우리 안에서 이루어지기 원합니다. 믿음 안에서 모든 기쁨과 평강으로 가득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믿음 안에 있게 하옵소서. 삶의 모든 것을 하나님께 맡기게 하옵소서. 하나님을 절대 신뢰하고 따르는 믿음을 갖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일을 할 때 제가 처한 처지를 생각하지 않겠습니다. 하나님께 맡깁니다. 말씀이 그대로 이루어질 줄 믿는 믿음으로 나서겠습니다. "선한 일을 하다가, 낙심하지 맙시다. 지쳐서 넘어지지 아니하면, 때가 이를 때에 거두게 될 것입니다."(갈6:9) 무엇을 하든지 기쁘게 감당할 믿음을 주옵소서. 하나님의 은혜를 알고, 그 은혜를 깊이 체험하게 하옵소서.

베드로와 요한같이 부활신앙을 가지고 성령체험을 한 후 지속적으로 기도에 집중하게 하옵소서. 성령님의 능력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게 하옵소서. 우리에게 하나님의 자녀로 하나님의 나라와 하나님의 가치를 줄기며 살 권리를 주셨습니다. 쉬지 말고 기도하면서 훈련하여 복음을 전하게 하옵소서. 우리 안에 하나님의 기쁨과 능력이 넘치기 원합니다. 예수님의 사랑, 십자가의 은혜를 깨달아 감사합니다. 성령의 능력에 의지하여 소망의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마음으로 하나님의 약속을 받아들이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소망 따라 기쁨 속에서 인내하는 사람이 되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찬송가 299장)

■ 연요한 목사는 숭실대, 숭의여대 교목실장과 한국기독교대학교목회장을 역임하였다. 최근 저서로 「사순절의 영성」, 「부활 성령강림」 등이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요한 #아침을여는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