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은 나의 최고봉 묵상집
도서 「주님은 나의 최고봉 묵상집」

도서출판 토기장이가 김병삼 목사(만나교회)의 신간 <주님은 나의 최고봉 묵상집>을 출간했다. 이 책은 저자가 오스왈드 챔버스의 <주님은 나의 최고봉>을 읽고 묵상하며 독자들이 영적인 삶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서 집필했다.

저자는 <주님은 나의 최고봉>을 그의 유튜브 채널 ‘김병상 목사의 매일만나’에 1년간 묵상한 내용들을 올렸다. 많은 구독자들이 저자의 채널을 통해 도전을 받고 오스왈드 챔버스의 영성에 매료되는 계기가 되었다.

저자 김병삼 목사는 “오스왈드 챔버스의 <주님은 나의 최고봉>은 신앙을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정말 중요하며 그의 삶을 보며 영적인 삶이란 무엇인지 깨달을 수 있게 해준다. 그는 치열하고 영적으로 살았다. 이 책을 통해 그의 영성을 우리 삶 속에서 살아낼 수 있기를 소망한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챔버스의 영성에는 ‘염려를 거절하라’라는 좌우명이 있다. 항상 주님과 하나 됨을 갈망하며 평생 치열하게 살아갔다. 이처럼 우리도 이 좌우명을 가지고 이 시대를 살아가면서 주님과 하나 됨을 갈망하며 가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한편, 김병삼 목사는 감리교신학대학교를 졸업했으며 동 대학원에서 역사신학으로 신학석사, 미국 개렛 신학대학원에서 목회 신학석사에서 선교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만나교회 담임목사, (사)월드휴먼브리지 대표, 하늘다리호스피스 이사장을 겸임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인 ‘김병삼 목사의 매일만나’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40대에 읽었던 오스왈드 챔버스의 <주님은 나의 최고봉>을 읽고 묵상하며 그의 영성을 나누고자 하는 소망으로 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벽을 낮추고 많은 이들에게 묵상의 즐거움을 소개했다.

저서로는 <치열한 도전>, <치열한 순종>, <치열한 복음>, <텅 빈 경건>, <살아내는 약속>, <그래야 행복합니다>, <사랑이 먼저다>, <올라인 교회> 등이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도서출판토기장이 #김병삼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