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컨퍼런스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온라인 컨퍼런스에 어노인팅, 위러브, 아이자야씩스티원이 참석해 찬양을 부른다. ©교회친구 다모여 SNS
코로나로 인해 찬양집회가 사라지면서 온라인으로 하는 집회가 늘고 있는 가운데 젊은층에 사랑을 받고 있는 위러브, 전은주, 아이자야 씩스티원 등 찬양팀이 온라인 컨퍼런스에 참여해 찬양을 부르기로 해 주목을 받고 있다.

WELOVE(위러브), 만나교회, 선한목자교회, 양떼 커뮤니티, 우리들교회, 온누리교회가 주관하는 온라인 컨퍼런스 ‘회복, 그 다음’이 17일부터 19일까지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유튜브는 위러브 채널에서, 페이스북은 교회친구 다모여에서 컨퍼런스를 시청할 수 있다.

김병삼 목사, 김양재 목사, 유기성 목사가 메신저로 출연하여 설교를 전하고, 이요셉 목사, 우함사, 어노인팅, 위러브, 아이자야씩스티원이 게스트로 초대되어 찬양을 부를 예정이다.

17일에 어노인팅의 전은주 간사가 오프닝 워십을 하고 김양재 목사가 설교를 전한다. 18일에는 아이자야 씩스티원이 오프닝 워십을 하고 김병삼 목사가 설교를 전한다. 19일에는 어노인팅의 소병찬 간사가 찬양을 하고 유기성 목사가 말씀을 선포한다. 기도와 인도는 이요셉 목사가 한다.

CGNTV, 교회친구 다모여, 도움닫기, Kei is loved, 현이의 일상, 마이티블레싱이 성공적인 온라인 컨퍼런스를 위해 협력한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