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 지역목회지원센터는 지난달 20일 지앤엠글로벌문화재단(여의도)에서 ‘2025학년도 겨울 PRS 리더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워크샵은 PRS 리더로 활동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신앙적 리더십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김성원 교목처장의 개회 기도로 시작됐으며, 공동체성경읽기(시편 3334편, 느헤미야 46장, 마태복음 21장)와 2025학년도 1학기 오픈 PRS 성경 본문 안내가 진행됐다.
이어 박에스라 목사(지앤엠글로벌문화재단)의 공동체성경읽기 특강과 김승환 대표(지앤엠글로벌문화재단)의 인사말, 황덕형 총장의 격려사가 이어졌다. 마지막 순서로 PRS 리더들이 활동 소감을 발표한 후 참석자들이 함께 저녁식사를 나누며 교제를 나눴다.
지역목회지원센터는 이번 워크샵을 통해 “참가자들은 2025학년도 1학기의 활동에 대한 강한 동기부여를 받고, 지앤엠글로벌문화재단 박에스라 목사의 공동체성경읽기 특강은 학생 리더들이 PRS에 대한 더 깊을 이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며 “또한 워크샵을 통해 서울신학대학교가 나아가야 할 PRS의 방향을 학생 리더와 멘토 교수들과 함께 고민해 보는 계기가 되었다. 리더들의 소감문 발표를 통해 각자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며 서로에게 영감을 주었고, 소그룹 활동을 통한 공동체의 중요성을 더욱 깊이 인식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신대 #서울신학대학교 #황덕형총장 #서울신대지역목회지원센터 #기독일보 #2025학년도겨울PRS리더워크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