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달식 사진
월드비전이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JAJU)로부터 층간소음저감러그를 전달받았다. ©월드비전 제공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지난 21일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와 함께 층간소음저감러그 기부 전달식 및 도너월 등재식을 가졌다고 22일(수) 밝혔다.

층간소음저감러그 전달은 각 기관이나 가정 등에서 층간소음과 안전상의 이유로 바닥 보수가 필요한 곳이 많아짐에 따라 마련됐으며 후원품은 월드비전을 통해 전국가정폭력피해자보호시설협의회 산하 쉼터 및 자립가정과 전국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도너월 등재식도 진행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22년에도 월드비전을 통해 여성 청소년을 위해 위생용품을 지원하며 아프리카 아동에 깨끗한 식수를 제공하는 ‘Global 6K for Water’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는 등 나눔 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관계자는 “앞으로도 월드비전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보다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취약한 아동 및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했다.

월드비전 국내사업본부 김순이 본부장은 “항상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아동들에게 따스한 손길을 내어 주시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월드비전은 앞으로도 아이들이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꿈과 웃음을 잃지 않고 풍성한 삶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번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기부를 통해서 많은 분이 가정폭력피해아동에게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했다.

한편 월드비전은 지난 2016년부터 가정폭력피해자보호시설(쉼터)에서 퇴소를 준비하고 있는 가정폭력피해아동가정에 자립 환경 조성비, 주거비, 심리치료지원비를 제공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월드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