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광고 이미지 예시
버스광고 이미지 예시 ©CCC 페이스북

한국대학생선교회(CCC)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성탄의 의미와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크리스마스 광고전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CCC는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알리기 위해, 12월 한 달간 예수님 생일 축하 광고를 경기버스 9번, 31번 버스와 혜화역 잠실역에 게시하는 프로젝트를 위한 모금을 진행 중이다.

CCC가 2017년 크리스마스에 SNS에 게시했던 예수님 생일 축하 가상 광고
CCC가 2017년 크리스마스에 SNS에 게시했던 예수님 생일 축하 가상 광고 ©CCC 페이스북

CCC는 지난 2017년 ‘예수님! 2017번째 생일 축하해요!’라는 크리스마스 가상 이미지로 예수님 생일 축하 지하철 광고를 만들어 SNS에 게시했던 바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며 마주친 수많은 아이돌 생일 축하 광고를 보며,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예수님 생일 축하 광고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서 출발한 일이었다. 이후 각종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이미지가 공유되고 인터넷 기사, TV 뉴스에도 소개되면서 예수님을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알리는 좋은 콘텐츠가 되었다.

CCC는 “이 일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이 예수님임을 알릴 수 있었다. 2017번째 생일 축하라는 문구는 많은 사람에게 예수님이 이 세상의 BC와 AD를 나누는 분임을 알렸다”고 했다.

이어 “크리스천이 아닌 사람들이 자신의 크리스천 친구에게 게시물을 공유하면서 예수님에 대해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놀라웠다. 크리스마스에 맞춰 올려진 재미있는 가상 이미지를 하나님은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도구로 사용해주셨다”며 “예수님 생일 축하 광고를 가상이 아닌 실제로 게시하여 더 많은 사람에게 예수님을 전하는 꿈을 꾸고 있다”고 했다.

광고이미지 속에 담긴 QR코드를 인식하면, 성탄의 의미를 소개하는 영상과 복음에 대해 소개하는 영상을 함께 볼 수 있다.
광고이미지 속에 담긴 QR코드를 인식하면, 성탄의 의미를 소개하는 영상과 복음에 대해 소개하는 영상을 함께 볼 수 있다. ©CCC 페이스북

CCC는 광고가 걸려 있는 12월 한 달 동안 전국 CCC의 SNS 채널을 통해 여러 복음 콘텐츠를 공유하며, 복음을 이야기하는 온라인 전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광고 이미지 속에 담긴 QR코드를 인식하면 성탄의 의미를 담은 영상과 복음에 대해 소개하는 영상을 함께 볼 수 있다.

버스정류장 광고미이지 예시
버스정류장 광고미이지 예시 ©CCC 페이스북

CCC는 “하나님께서 주신 꿈이니 하나님께서 필요를 채우시고 선한 뜻에 따라 이루시리라 믿는다. 크리스마스 광고전도 프로젝트가 성탄의 참 의미와 예수님을 알리는 선한 도구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며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알리고 복음을 전하는 복된 일에 예수님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하고 싶다. 기도와 재정의 동역으로 이 프로젝트의 주인이 되어 달라”고 요청했다.

자세한 내용은 미션펀드 링크(https://go.missionfund.org/2021christma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크리스마스 #ccc #에수님 #성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