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제27대 공동대표이사 이·취임 감사예배
CTS 제27대 공동대표이사 이·취임 감사예배에 참석한 주요 인사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CTS 제공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지난 2일 오후 2시 30분 서울 동작구 노량진 CTS아트홀에서 ‘제27대 공동대표이사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고 최근 밝혔다.

이날 감사예배는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총무인 문창국 목사의 사회를 시작으로, CTS이사 최성은 목사의 기도와 CTS 권사합창단의 ‘주 은혜가 나에게 족하네’란 특별찬양, 제23대 공동대표이사 김태영 목사(예장통합 증경총회장)의 설교, 바리톤 김민성과 소프라노 김소희 씨의 ‘주의 은혜라’, ‘행복’ 등의 특별찬양 순으로 진행됐다.

‘신앙 계승 사명(신 6:1~9)’이란 주제로 말씀을 전한 김태영 목사(CTS 23대 공동대표이사)는 “신앙계승을 잘하면 한국교회는 절대 무너지지 않는다. 대한민국은 지금 저출생 문제가 가장 심각하다”며 “이번에 취임하는 두 분의 공동대표이사께서 저출생 극복을 위한 CTS의 사역에 큰 힘이 되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TS 제27대 공동대표이사 이·취임 감사예배
감사패 전달 사진(왼쪽부터 오정호 목사, 권순웅 목사) ©CTS 제공

이어서 CTS 감경철 회장은 공동대표이사직을 이임하는 이순창 직전 총회장(예장통합)과 권순웅 직전 총회장(예장합동)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이임사를 전한 이순창 직전 총회장은 “무공해 산소와 같은 CTS 방송을 27년 전부터 지금까지 심부름꾼으로 섬겨 오다가 1년간 공동대표이사로 일해 더욱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권순웅 직전총회장은 “하나님의 지성소와 같은 CTS에 하나님께서 무한능력을 부어 주셨다”며 “그런 만큼 CTS에서 일하는 모든 임직원들은 사명감을 가지고 일해 달라”고 전했다.

CTS 제27대 공동대표이사 이·취임 감사예배
꽃다발 증정 사진(왼쪽부터 김의식 목사, 이순창 목사) ©CTS 제공

이어서 제27대 공동대표이사로 취임한 김의식 총회장(예장통합)과 오정호 총회장(예장합동)에게는 취임 명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 사람은 당연직으로 ‘CTS다음세대운동본부’와 ‘저출생대책국민운동본부’ 총재로도 섬기게 된다.

먼저, 취임사를 전한 김의식 총회장은 “‘형 만한 아우없다’는 속담처럼 이임하는 선배 공동대표이사님을 본받아 CTS가 펼쳐온 영상선교의 사명을 성실히 이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정호 총회장은 “순수복음방송 CTS를 하나님이 지켜보고 계신다. CTS를 통해 치유 받는 시청자들이 많다”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방송이 돼 주님의 기쁜 소식을 전하는 귀한 기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TS 제27대 공동대표이사 이·취임 감사예배
‘CTS다음세대운동본부’와 ‘저출생대책국민운동본부’ 깃발을 전달 받은 신임·직전 공동대표이사(왼쪽부터 오정호 목사, 김의식 목사, 권순웅 목사, 이순창 목사) ©CTS 제공

이·취임 감사예배’는 이후 CTS 감경철 회장의 감사의 말씀, 김성연 본부장(경영지원본부)의 광고 후에 배광식 목사(CTS 25대 공동대표이사)의 축도로 마무리됐다.

한편, 감사예배에 앞서 CTS는 ‘112차 이사회 및 2023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2023년 사역보고와 2024년 계획을 전하는 한편 공동대표이사 선임건 등에 대해 승인받았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TS #CTS기독교TV #감경철회장 #CTS제27대공동대표이사이·취임감사예배 #김의식 #오정호 #김의식목사 #오정호목사 #이순창목사 #권순웅목사 #기독일보 #기독일보일간지 #기독일보일간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