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가스펠 시즌2

CTS 가을신규프로그램 K-가스펠 시즌2
K-가스펠 시즌2 본선에 진출한 총 65개 팀이 열띤 경연을 펼쳤다. ©CTS 제공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가 주최·주관하는 글로벌 가스펠 오디션 ‘K-가스펠 시즌2’(연출 지동호 PD)가 오는 21일(토) 오후 7시 첫 방송한다. K-가스펠 시즌2는 지난 6월 참가신청을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 미국, 이스라엘 등 전 세계에서 800여개 팀이 참가해 열띤 경연을 펼쳤다.

CTS 가을신규프로그램 K-가스펠 시즌2
K-가스펠 시즌2를 진행한 배우 신현준 씨.ⓒCTS 제공

진행을 맡은 배우 신현준 씨는 “국내외 수많은 참가자들의 아름다운 찬양을 통해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참가자들의 찬양에 녹아진 삶의 이야기와 숨겨진 재능들이 시청자들에기 더 큰 은혜로 전해질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외에도 시와그림 김정석 목사, 소리엘 지명현 목사, 지선 전도사, 유은성 전도사, 배우 김선경 집사, 가수 자두 사모, 헤리티지 김효식 전도사, 바리톤 김민성 교수 등이 심사위원으로 함께했다. 오는 17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방송되는 K-가스펠 시즌2는 오는 11월 25일 생방송으로 전해질 최종 결선을 통해 우승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K-가스펠 수상자들은 ‘CTS 아주 특별한 찬양’, ‘성탄트리 점등식’, ‘부활절 퍼레이드’ 등 각종 방송 출연과 문화행사는 물론 음반 발매 등 다양한 사역을 펼치며 찬양 사역자로서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청년백서 시즌3

CTS 가을신규프로그램 청년백서 시즌3
청년백서 시즌3 가수 자두의 진행으로 청년들과의 솔직한 토크가 이어진다. ©CTS 제공

CTS기독교TV와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가 함께하는 ‘청년백서’ 시즌3(연출 김유진 PD)가 새롭게 오는 20일(금) 오전 10시에 첫 방송한다.

청년백서는 백석대학교 캠퍼스를 직접 찾아가 진로, 연애, 인간관계, 신앙 등 청년들의 다양한 고민들을 해결해주며, 가수 자두의 진행으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청년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사모테이너’ 자두는 예상치 못한 히브리어 수업에 ‘창세기 1장 1절’히브리어 암송이라는 과제까지 받았는데, 과연 자두는 첫 수업을 무사히 끝마칠 수 있을지, 또 ‘자두의 고민 세탁소’에 들어온 첫 번째 고민은? ‘돈이냐, 사역이냐?’ 경제적인 어려움과 그럼에도 사역에 집중하고자 하는 마음 사이에서 갈등하는 예비 사역자의 고민에 어떤 해결책을 제시했을지 오는 20일 금요일 오전 10시 CTS 청년백서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현준 #자두 #CTS기독교TV #CTS #감경철회장 #K-가스펠시즌2 #청년백서시즌3 #기독일보 #기독일보일간지 #기독일보일간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