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러브
양평 국수교회에서 앨범을 제작하고 있는 위러브 ©위러브 제공

컨텐츠 사역팀 위러브 크리에이티브팀(WELOVE CREATIVE TEAM, 이하 위러브)이 다음달 5일 앨범 ‘Your Kingdom, Our Home’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홀로 자신의 인생을 묵묵히 살아가는 영혼들을 위한 앨범이다. 앨범 주제는 ‘하나님 나라’이다. 위러브는 이번 앨범을 통해 소속감 없이 외로이 살아가고 있는 이들에게 우리에게 빛 되신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고 오직 하나님의 나라만이 외로운 우리들을 위로할 수 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고 한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달 싱글로 공개한 ‘어둠을 찢으신 빛’의 라이브 버전과 함께 5곡의 신곡, ‘아버지의 사랑으로’ ‘어둔날 다 지나고’ ‘사랑합니다 내 아버지’ ‘영원한 소망’ ‘성도의 삶’이 포함되어 총 6곡이 수록되었다.

위러브는 앨범 소개를 하면서 “당신은 어디 사람입니까?” “나는 누구인가, 나는 어디에 있으며, 나는 어디에 속해있는 존재인가”라는 질문과 함께 “그 어느 때보다 개인의 삶이 최고의 가치라 여겨지는 삶을 살고 있지만, 우리는 여전히 말로 표현 못할 외로움과 고독함에 묻혀 있다”고 이 시대 젊은이들의 고민을 분석했다.

위러브
워십을 리드하고 있는 위러브 박은총 대표 ©위러브 제공

그러면서 때론 차갑기도 때론 어둡기도 하지만, 불쾌한 간섭보다 불편한 외로움이 낫고, 상처로 물들어버린 불안정한 관계보다 건조한 고독함을 선호하고 있음을 말했다.

그러나, “영원한 평안과 세상이 줄 수 없는 깊고도 깊은 사랑, 그리고 나의 연약함과 부족함까지 헤아리시는 존재가 있다면 그곳으로 가시겠습니까?”라며 하나님의 나라가 바로 그곳임을 전했다.

‘Your Kingdom, Our Home’이라는 앨범 제목은 “하나님의 나라로 오십시오. 그곳이 우리의 집이요 본향입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앨범은 양평 국수교회에서 촬영되었고 모든 영상은 위러브 유튜브 채널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위러브는 11월부터 적용될 코로나 단계적 일상회복 정책에 따라 방역수칙 수준 안에서 한국교회 콘텐츠와 문화를 위한 여러 오프라인 사역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위러브 #yourkingdomourhome #하나님의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