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벤더
니벤더(Knee-bender) 싱글 ‘You and I’

2019년 홍대 버스킹을 시작으로 200회가 넘는 길거리 찬양을 통해 오직 복음만 전해 온 찬양팀 니벤더(Knee-bender)가 첫 CCM 싱글 음원 ‘You and I’를 최근 발매했다.

니벤더는 기도하는 자, 무릎이 굽은 자라는 뜻으로 각자의 환경, 생각, 모습 등 모든 것이 다르지만 하나님이라는 이름, 그리고 그 분이 우리 각자를 위해 흘리신 피의 의미를 항상 기억하면서 앞으로 나아가길 기도한다고 했다. 나아가, 이 노래를 통해 더욱이 함께하기 어려운 시대에 서로가 서로를 통해 더욱이 하나되어 선을 이루는 공동체가 되길 소망한다고 했다.

니벤더의 ‘You and I’는 잘만들어진 팝송 느낌으로 젊은 세대들이 흥겹게 들을 수 있는 찬양이라는 평이다.

니벤더
니벤더(Knee-bender)의 인상적인 마크
김에스더
김에스더 싱글 ‘다시, 시작 (Resume)’
김에스더
김에스더

6년 만에 싱어송라이터 김에스더가 잠시 멈춰 있는 모든이들에게 위로와 쉼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싱글 ‘다시, 시작 (Resume)’를 최근 발매했다.

이번 싱글은 힘들고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참 위로와 기쁨 되시는 예수님을 믿고 한걸음씩 나아가자는 내용의 곡이다. 곡 가사에 어울리는 따뜻하고 밝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번 곡은 가스펠그룹 Brighter Day의 ‘이다원’형제와 프로듀서그룹 Curtain Cloud의 메인프로듀서 ‘May27’가 피쳐링과 멜로디메이킹에 참여하여 곡의 깊이를 더하였다.

토브러브
토브러브 싱글 ‘십자가 든든히 붙잡고’

2019년부터 활발하게 싱글을 발매해오고 있는 토브러브가 여성 보컬 유윤종이 잔잔한 목소리로 함께한 ‘십자가 든든히 붙잡고’를 최근 발매했다.

토브러브는 “너무 쉽게 잊어버렸습니다. 주님이 내게 주신 그 많은 사랑을. 너무 쉽게 돌아섰습니다. 주님이 내게 주신 그 많은 은혜에서. 주님이 보여주신 사랑의 십자가 그 은혜의 십자가 앞에 다시 서려 합니다. 십자가 든든히 붙잡고 흔들림 없이 주의 길을 따르려 합니다”라고 이번 앨범에 대해 소개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니벤더 #김에스더 #토브러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