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차 북한구원 금식성회 넷째 날
©에스더기도운동 제공

[기독일보 홍은혜 기자] 제23차 북한구원 금식성회 넷째 날 집회가 에스더기도운동본부(대표 이용희 교수) 주최로 9일 경기도 화성, 흰돌산 수양관에서 열렸다.

첫 번째 강사인 문창욱 목사(부산 큰터교회)는 롬 8:1-4 말씀의 설교로 넷째 날 성회를 시작했다. 문 목사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는 결코 정죄함이 없다. 그 정죄는 심판을 말한다. 예수 안에 있는 것은 내가 결정하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께서 창세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셨으며(엡1:4) 모든 성회 참석자들이 한 달에 성경 1독을 해야한다”고 강력히 추천했다.

이영환 목사는 영성집회를 인도하면서 미디어의 심각성에 대해 언급하며 “지금 시대의 가장 큰 영적 전쟁은 스마트폰과 싸움”이라고 했다. 그는 “예배시간에 초등학생들이 포르노물을 보는 일도 있다”며 “스마트폰이 가장 큰 영적 장애물인데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성도들이 부르짖어 기도하는 것이 필요하며 말씀과 기도로 영적인 능력을 받지 못하면 죄와 세상과 마귀를 이길 수 없다”고 했다.

이슬람권에서 30여 년간 사역하고 있는 김요한 선교사는 이슬람권에서 많은 영혼들이 주께 돌아오고 있다고 했다. ‘기독교 박해국가 상위 50위’에서 이슬람권이 37개국이고 부동의 1위는 북한이다. 그는 “하나님께서 북한에 복음의 문을 열어주시면 이슬람권 선교도 쉽게 진행될 것”이라며 “가장 극심한 핍박 가운데 있었던 북한 성도들이 이슬람권 선교를 위하여 중요하게 사용될 것이다. 그래서 새해 벽두부터 북한을 위해 금식하게 하신 것”이라고 했다.

릭 라이딩스 선교사는 이스라엘 선교 특강에서 하나님께서 이란을 흔드셔서 100만 명의 기독교인들이 나왔다며 회심한 한 무슬림 형제를 소개했다. 그는 헤즈볼라 대원으로 사람을 죽이고 강간하는 일들을 대해 회의가 생겨, 알라 신 말고 다른 신이 있다면 믿겠다고 기도했는데 예수님을 만났다고 했다. 그는 나중에 이스라엘에 와서 유대인들 앞에서 자신은 유대인 예수로부터 구원을 받았음을 간증하며 유대인들을 증오했던 죄악에 대해 용서를 구했다. 이제 자신도 유대인들을 사랑하게 되었다고 고백했다고 한다.

저녁 집회에서 릭 라이딩스 선교사는 남북한의 복음통일이 임박했음을 전했고 한국교회가 먼저 회개할 때 하나님께서 남북한을 치유하시고 통일선교한국을 이룰 수 있음을 강조했다. 그는 통일한국이 이슬람권과 이스라엘에 수많은 선교사들을 파송하며 예수님의 다시 오심을 예비하는 선교국가로서의 부르심이 있음을 전했다.

한편 마지막 순서로 에스더기도운동본부 이용희 교수는 이스라엘을 위해 기도할 기도선교사 콜링시간을 인도했다. 마지막 날인 10일(금)은 릭 라이딩스 선교사의 이스라엘 선교 특강을 끝으로 오전 11시 30분에 5일 간의 ‘북한구원 금식성회’를 마치게 된다.

제23차 북한구원 금식성회 넷째 날
©에스더기도운동 제공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북한구원금식성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