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기독일보 박성민 기자] 웅진식품은 보리차음료 하늘보리의 한정판 제품인 열두보리를 알리기 위해 '열두보리 소문내보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열두보리 소문내보리 이벤트는 웅진식품 홈페이지(www.wjfood.co.kr)에서 진행된다. 참여는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열두보리 컨셉에 맞게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손호준씨의 사진 중 1장을 골라 페이스북에 스크랩 한 뒤, 스크랩 된 URL 주소를 남기면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반복참여가 가능하며, 스크랩을 많이 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고, 당첨자 발표일은 9월 1일이다. 당첨자는 총 100명으로,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도시 티켓(1인2매)를 받게 된다.

한편, 웅진식품은 지난 5월부터 인기 브랜드 하늘보리의 한정판으로 대학생들의 심경을 대변하는 문구를 담은 열두보리 한정 패키지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열두보리 패키지에는 대학생들의 마음을 대변할 수 있는 ▲심쿵보리 ▲힘내보리 ▲끝장보리 ▲즐겨보리 등의 메시지가 새겨져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손호준씨가 출연하는 광고 및 열두보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며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돌려 드리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

#웅진식품 #열두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