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의 손길이 바쁘다. 뭔가 특별한 선물을 기대하는 이들을 위해 올 크리스마스에는 각 나라의 전통의 맛을 재현한 맛난 음식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는 한우사골곰탕을 간편가정식으로 선보여 인기를 얻고 있다. 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시설에서 100% 한우로만 12시간 이상 우려내 맛이 진하고 구수하며 방부제와 색소, 조미료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다. 또, 실온에서 9개월까지 보관 가능하며, 별도 조리과정 없이 직접 냄비에 붓고 끓이거나 봉지 째 데워 바로 먹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30%할인 판매한다.

커피케이크 전문브랜드 올리버스윗은 뉴욕과 파리 등의 유명한 샵의 검증된 레시피를 토대로 맛을 그대로 구현한 슈가쿠키와 눈꽃세트 등 다양한 패스츄리 상품을 텐바이텐에서 10% 할인 판매한다. 유기농 밀가루와 설탕, 방목 유정란, 100% 우유버터 및 생크림, 벨기에와 프랑스의 프리미엄 초콜릿 등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했다. 여기에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그간 클래식 공연장과 갤러리, 대기업 및 주한 외국인 VIP 등만 접했던 음식을 통해 특별한 감동을 전할 수 있다.

친환경식품 전문기업 올가홀푸드는 와플의 본 고장인 벨기에 전통방식으로 만든 '메이플 와플'을 출시했다. 벨기에 리에주 지방의 와플 제조비법을 그대로 재현한 와플로 트랜스 지방 함량이 ‘0’이고 버터를 전혀 첨가하지 않아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 유기농 설탕과 올리고당을 사용해 단 맛을 줄였으며 유기농 밀가루와 국산 찹쌀가루를 사용하고 인공색소 대신 국산 과일과 채소가루 등 천연재료를 사용해 원재료 선별과정부터 차별화했다. 칼슘성분을 강화해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영양간식으로 추천할 만하다.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전문 파티쉐가 수작업으로 만드는 고급 아이스크림 케이크인 레인보우 로그 케이크를 선보였다. 로그 케이크는 유럽에서 전통적으로 크리스마스에 즐기는 통나무 모양의 케이크. 레인보우 로그 케이크는 스트로우베리, 커피, 초콜릿, 바닐라 등 총 여섯 가지 하겐다즈 베스트셀링 플레이버를 맛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각 플레이버별로 한 조각씩 깔끔하게 구분되어 있어 개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거나 나눠 먹기 편리하며, 디너모임 후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하겐다즈 #올가홀푸드 #올리버스윗 #강강술래 #한우사골곰탕 #외식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