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요한 목사는 숭실대 교수, 교목으로 재직중

[기독일보 연요한 목사]

사랑의 하나님!

인생의 전쟁터에서 반드시 승리하게 하옵소서. 육신의 전쟁에서 건강하게 하시고, 영의 전쟁에서 구원의 은혜를 누리게 하옵소서. 도덕적인 싸움에서 성결함으로 승리하게 하소서. 인격적인 싸움에서 승리하여 그리스도인의 권위를 세우게 하옵소서. 무엇보다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여 하나님의 뜻을 이루게 하옵소서.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믿음으로 하나가 되어야 되겠습니다. 믿음위에 굳게 서게 하소서. 하나님과 화목하여 구원에 이르게 하옵소서. 말씀에 순종하고 하나님의 사랑에 구체적으로 응답하게 하옵소서. 제가 어디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믿음으로 순종하며 승리를 얻도록 이끌어 주옵소서.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을 받았으니 삶의 질이 향상되게 하옵소서. 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고 격려 받고 싶습니다. 십자가의 복음이 영혼을 춤추게 합니다. 서로 존중하고 격려하는 마음으로 힘을 얻게 하옵소서. 상대방을 인정하고 신뢰하게 하옵소서.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로 격려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을 받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대로 살아가는데도 인생의 목마름이 있습니다. 다툼과 불평으로는 인생의 목마름을 해결하지 못합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내 앞에 놓여 있는 장애물을 어떻게 해결합니까? 하나님께 부르짖으며 기도를 쉬지 않으렵니다.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임마누엘 믿음으로 인생의 목마름을 해결하게 하옵소서. "내 맘에 솟는 영생 수한 없이 흐르니 목마름 다시없으며 늘 평안하도다."

하나님의 은혜로 더 풍요롭게 여유 있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더 감사하며 살기 원합니다. 오늘 승리하는 인생을 살기 위해 하나님께 부르짖어 기도하게 하소서. 제가 부르짖을 때 주께서 대답해 주옵소서. 제가 살려달라고 외칠 때 구하여 주옵소서. 승리하는 법, 행복의 방법을 알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지팡이를 손에 들려주옵소서. 전능의 손을 잡아 능력을 얻고 승리하게 하옵소서. "내가 비록 죽음의 그늘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주님께서 나와 함께 계시고, 주님의 막대기와 지팡이로 나를 보살펴 주시니, 내게는 두려움이 없습니다(시23:4)."

사랑의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찬송가 408장)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외부 필진의 글은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연요한목사 #아침을여는기도 #감사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