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는 지난 20일 경기캠퍼스 장공 대회의실에서 ‘제5기 학생행복위원회 체험검증단’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위촉식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제5기 체험검증단으로 선발된 학생 17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송성선 학생복지팀장의 사회로 1~4기 활동 소개, 차윤정 학생지원처장의 인사말, 위촉장 수여식 순으로 진행됐다.
체험검증단은 △학교체험단 △SNS분석단 △영상제작단 △모니터링단 등 네 개 분야로 구성돼, 다양한 체험과 검증 활동을 통해 학교 생활의 질 개선을 목표로 한다.
인사말을 전한 차윤정 학생지원처장은 “오늘 위촉식에 참석해보니 제5기 체험검증단으로 선발된 학생들의 열정과 의지가 매우 인상 깊었다”며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활동하여, 우리 학교 학생들이 더욱 행복한 대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좋은 제안들이 많이 나오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제5기 체험검증단 양다연 단장은 “체험검증단의 일원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학생들이 겪는 다양한 불편 사항과 개선 요청을 직접 체험하고 검증해 실질적인 변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체험검증단은 오는 12월까지 약 7개월간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다양한 개선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신대 #한신대학교 #제5기학생행복위원회체험검증단 #위촉식 #기독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