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달식 사진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는 동탄산단해솔어린이집(원장 허자연)으로부터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약 62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제공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전재규)는 동탄산단해솔어린이집(원장 허자연)으로부터 국내외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후원금 약 62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6일(화) 밝혔다. 동탄산단해솔어린이집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는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지부장, 허자연 동탄산단해솔어린이집 원장 등이 참석했다.

동탄산단해솔어린이집은 원내 아동 및 학부모들이 함께 참여한 바자회 수익금 약 62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는 전달받은 후원금을 관할지역 내 저소득 가정 아동의 꿈지원 사업비로 사용할 계획이다.

허자연 동탄산단해솔어린이집 원장은 “매년 원내 바자회를 통해 가정과 원이 함께 모은 기금을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러한 경험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생각해보고 작은 것이라도 나눌 수 있는 성인으로 자랄 수 있길 바란다. 또한 작은 후원이지만 성장하는 아동들에게 힘이 되어 ‘함께 살아가는 우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마음을 모아주신 원장님과 원아 가족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추운 날씨에도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지역사회 아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벽 예배 후, 교회에서 꼭 필요한 것은??

#굿네이버스경기남부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