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요한 목사
연요한 목사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 앞에 전적으로 내맡깁니다. 저의 생명을 모두 다 맡깁니다. 하나님만 의지하여 기도합니다. 강한 훈련으로 강한 군인이 길러집니다. 시험이 괴롭고 힘들지만, 시험으로 더 순수하고 더 강하고 더 뛰어난 믿음으로 자라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믿음을 단련하셔서 금보다 더 귀한 것으로 만들어 주옵소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하옵소서. “잘했다! 착하고 신실한 종아. 네가 적은 일에 신실하였으니, 이제 내가 많은 일을 네게 맡기겠다.”(마25:21) 주님과 함께 기쁨을 누리고 싶습니다. 순수하고 깨끗한 믿음으로 단련되어 거룩한 삶을 살게 하옵소서. 순수한 믿음으로 존귀를 얻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제가 시험당할 때 감싸 주십니다. 이기게 하시고, 거룩한 삶을 살아 구원을 받게 하십니다. “바다들아 외쳐라. 예수 구원하신다. 모든 죄인 들으라. 예수 구원하신다.” 거룩하게 하옵소서. 이 귀한 일이 날마다 사는 동안 계속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나라에서 얻게 될 영광을 주옵소서. 마지막 주님 오실 때 하나님 나라에서 영광을 누리게 하옵소서. 세상에서 시험을 받을 때 낙심하고 슬퍼하게 됩니다. 유혹에 이기지 못하고 넘어집니다. 사탄의 공격을 받을 때 버려두지 마옵소서. 저의 힘으로는 영적인 전쟁에서 승리할 수 없음을 잘 아시오니 힘겨운 싸움을 굳세게 도와주소서. 넘어지지 않도록 보호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은 사탄과 싸우는 자녀들을 혼자 두지 않으십니다. 돌보시고 보호하십니다. 저는 믿음으로 구원받아 새 생명을 얻었습니다. 제가 힘써서 받은 것이 아닙니다. 저는 믿음 만 가지고 있었습니다. 믿음으로, 예수님 공로로 구원을 받았습니다. 살아가는 여정 속의 하나님 보호하심도 믿음으로 받았습니다. 시험을 당할 때 하나님 앞에 겸손하게 엎드려 전적 의지합니다.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간청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보호하심에 전적으로 의지합니다. 저에게 힘을 더해 주옵소서. 에스더는 민족이 멸망할 위기가 닥쳤을 때 그러다가 죽으면 죽으렵니다 하며 기도하였습니다. 기도가 아니면 사탄의 계획을 이겨낼 수 없습니다. 일사 각오로 기도하겠습니다.

사랑의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찬송가 518장)

■ 연요한 목사는 숭실대, 숭의여대 교목실장과 한국기독교대학교목회장을 역임하였다. 최근 저서로 「사순절의 영성」, 「부활 성령강림」 등이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외부 필진의 글은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