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굿피플(회장 김천수)이 국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에이쓰리로부터 지난 28일 비말차단 마스크 2,000장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굿피플

굿피플(회장 김천수)이 국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에이쓰리로부터 지난 28일 비말차단 마스크 2,000장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에이쓰리는 마스크와 부자재 및 생산 기계 등 마스크와 관련된 자재들을 생산하는 전문 업체다.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면서 마스크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돕기 위해 광주광역시남구장애인종합복지관에 마스크 2,000개를 기부하고 통일걷기대회에 마스크를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임하고 있다.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는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마스크 착용이 더욱 강조되고 있지만, 여전히 마스크 한 개로 하루하루를 버티고 있는 이웃들이 있다”며 “에이쓰리 측에서 마스크를 전해주신 덕분에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을 것 같다.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꼭 필요한 곳에 사용되도록 노력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에이쓰리 김용운 전무이사는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기부했다. 위기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에이쓰리는 앞으로도 지속해서 교육 단체, 장애인 단체 및 사회적 소외계층을 지원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