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넷째주에는 어떤 영상이 떴을까? 동영상 사이트인 태그스토리 핫이슈를 통해 주간 이슈를 알아봤다.

1위는 최근 컴백한 그룹 미스에이(Miss A)의 타이틀곡 GOOD BYE BABY 뮤직비디오다. 이번 앨범은 미스에이의 첫 정규앨범으로 타이틀곡 GOOD BYE BABY는 가벼운 바람둥이 남자를 가차 없이 버리는 쿨하고 당당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파워풀한 힙합 리듬과 어쿠스틱한 셔플소울이 어우러져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연기파 배우 김남진이 출연하여 멤버들과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을 펼쳐 화제다. 영화같은 스토리에 맞추어 김남진이 물이 가득한 유리관 안에서 수중연기를 펼치는 장면과 멤버들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안무 장면 역시 사람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2위는 시애틀에서 열린 메이저리그사커(MLS) 시애틀 사운더스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미국 투어 친선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다. 이날 경기에서 박지성 선수는 후반에 교체 출전하여 1골 1도움의 맹활약을 선보였다. 맨유는 박지성과 해트트릭을 달성한 루니의 활약을 앞세워 7-0 대승을 거뒀다. 박지성 선수가 프리시즌 두 경기 연속 골을 터뜨리며 한껏 오른 골감각을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오는 24일 MLS 시카고 파이어와 미국 투어 세 번째 경기에서의 활약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위는 KBS 새 수목드라마 ‘공주의 남자’(극본 조정주 김욱, 연출 김정민) 하이라이트 영상이다. 조선시대 ‘계유정난’ 후 원수가 되어버린 김종서의 아들 김승유(박시후 분)와 수양대군의 딸 세령(문채원 분) 간의 운명적인 로맨스를 그리는 조선판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방영 전부터 모든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공주의 남자’는 지난 21일 첫 방송 후 청춘 남녀들의 첫 사랑의 산뜻한 매력과 조선 최고 권력가들의 욕망이 오가는 긴장감이 조화롭게 믹스되어 모든 연령대가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로 호평을 받고 있다.

4위는 2NE1의 신곡 ‘HATE YOU’의 뮤직비디오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가 인상적인 이번 신곡은 특별히 멤버 네 명을 캐릭터로 표현한 애니메이션으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함으로써 또 한번 팬들의 눈길을 이끌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한 명의 남자와 대결을 벌이는 내용을 담았으며 2NE1 멤버들의 각자 개성을 살린 캐릭터는 깨알 같은 재미를 주고 있다.

이 밖에도 강변 테크노마트 진동 원인 규명 설명회 영상, 손흥민 선수의 골 영상, 가수 임재범의 광고 영상 등이 핫이슈 영상으로 올랐다. (자료: 태그스토리 제공)

<참고>

 

순위

영상 제목

영상 URL

1

미쓰에이(miss A) 컴백 GOOD BYE BABY 뮤직비디오 공개

http://new.tagstory.com/100011424

2

맨유 VS 시애틀 박지성 골! 경기는 7:0 승리!

http://new.tagstory.com/100012176

3

KBS 드라마 공주의 남자 하이라이트 영상!

http://new.tagstory.com/100011226

4

2NE1(투애니원) 신곡 Hate You 뮤직비디오 공개!

http://new.tagstory.com/100012014

5

´프라임산업´,테크노마트 진동원인규명 설명회 열어

http://new.tagstory.com/100011681

6

손흥민 리가토탈컵 2골 폭발 동영상

http://new.tagstory.com/100011748

7

임재범 카페라떼 광고 15초 버전

http://new.tagstory.com/100011836

8

MC몽, 항소심 첫 공판 참석… “징역형 가혹하다”

http://new.tagstory.com/100011772

9

LG전자, 스마트폰 ‘옵티머스 3D’ 모델로 MBC ‘우결’ 권리세, 데이비드오 커플 선정

http://new.tagstory.com/100012149

10

애프터스쿨 블루(After school BLUE) 원더보이 뮤직비디오 공개!

http://new.tagstory.com/100011834

 

미쓰에이(miss A) 컴백 GOOD BYE BABY 뮤직비디오 공개

 

맨유 VS 시애틀 박지성 골! 경기는 7:0 승리!
 

KBS 드라마 공주의 남자 하이라이트 영상!



2NE1(투애니원) 신곡 Hate You 뮤직비디오 공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2NE1 #공주의남자 #박지성 #미스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