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푹 찌는 무더위와 함께 본격적인 바캉스 계절이 돌아왔다. 올 여름엔 예년보다 뜨거워진 날씨만큼이나 보다 다양해진 휴가철 이벤트가 여름 바캉스족을 기다린다. 도심 속 미니 바캉스부터 통 큰 휴가비 지원까지 무더위를 날려줄 외식업계의 바캉스 마케팅을 소개한다.
 
◆ 뜨거운 도심 속 시원한 미니 바캉스 즐기고~

뜨거운 태양 아래 시원한 물놀이가 생각나는 요즘, 멀리 휴가를 떠날 수 없다면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는 바캉스 이벤트를 활용해보자.
 
도미노피자는 도심 속 물놀이와 함께 맛있는 피자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썸머 피자파티’를 7월 말까지 매주 일요일마다 진행한다.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 야외광장에 설치된 ‘워터파크’ 현장에서 몰놀이를 즐기는 어린이와 시민들을 대상으로 도미노 파티카(Party Car, 피자 메이킹 시설탑재 차량)가 갓 구운 피자를 선물한다.
 
한여름 야구장의 열기를 즐기는 야구 마니아를 위한 이벤트도 있다. 베니건스는 프로야구 입장권을 가져오는 고객에게 인기 메뉴인 아이다호 치즈 후라이 또는 버팔로윙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야구경기가 있는 날 저녁 8시 30분부터 9시까지 맥주와 어울리는 스몰바이트와 스타터 메뉴를 반값에 즐길 수 있다.
 
◆ 비치백에 썬크림까지…맛 챙기고 휴가 용품도 챙기고~

일년에 한번 사용하는 바캉스 용품, 없으면 허전하고 따로 사자니 아깝다. 이럴 땐 실속 만점 경품 이벤트로 맛과 함께 바캉스 용품까지 챙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여름맞이 ‘썸머 스노우맨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1만 8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물놀이에 유용한 비치백을 3000원에 증정한다. 투명 비닐 소재 백 안에 방수백이 내장돼있어 물놀이 후 젖은 수건이나 모래 묻은 물건을 보관하기 좋다.
 
그외 던킨도너츠는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언제 어디서나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아이스백을 4900원에 제공한다. BHC는 내달 4일까지 치킨 구매 고객에게 어린이용 대형 물총이나 썬크림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품 소진 시 종료)
 
◆ 휴가비 지원 받고 해외여행도 고고~~

손품만 잘 팔면 휴가비 지원은 물론, 해외 왕복 항공권 등의 기회도 잡을 수 있다.
 
본죽은 내달 19일까지 보양죽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휴가비 1500만원을 지원한다. 보양죽 구매 후 받은 응모번호를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매주 10명씩 5주간 총 50명을 선정한다.
 
탐앤탐스는 미국 매장이 있는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캘리포니아 관광청 사이트에서 탤런트 ‘윤승아의 캘리포니아 Art&Culture’ 에피소드 중 한 가지를 골라 탐앤탐스 홈페이지에 댓글을 남기거나, 자신만의 캘리포니아 여행일정을 탐스 놀이터(cafe.naver.com/tomsnoriteoh)에 올리면 된다.
 
한국네슬레는 8월 31일까지 테이스터스 초이스 커피 스틱 모으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스틱 1000개를 모아 우편으로 보내고, 홈페이지에서 신청 접수를 하면 매달 1명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의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상품권 2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 시간대별로 즐길 수 있는 '타임 마케팅'

롯데리아는 가장 무더운 시간대인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를 '브레이크 타임'으로 지정하여 이 시간대에 '아이스 아메리카노' '선데아이스크림' '치즈스틱' 을 각 1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7월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나른하고 출출한 오후시간에 디저트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매월마다 다른 메뉴를 구성, 롯데리아의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을 부담없이 즐겨볼 수 있도록 했다.

퇴근 후 맥주 한잔을 즐기는 직장인들을 위해 T.G.I.프라이데이스는 오후 8시부터 11시까지 400cc맥주 한잔에 1,000원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어메이징 맥주타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G.I.프라이데이스의 다양한 메뉴 외에도 ‘어메이징 맥주타임’을 위한 전용 맥주 안주도 저렴하게 구비되어있어 회식 및 모임장소로 인기가 높다.

베니건스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인기메뉴 7가지를 반값에 제공한다. 샐러드, 파스타, 스테이크 등 가장 인기 있는 7가지 메뉴 중 테이블당 1가지를 1만원 안팎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럭셔리한 호텔에서 즐기는 타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 루즈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1인당 2만원의 가격으로 시원한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생맥주 나이트’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생맥주 나이트에는 생맥주 무제한 제공과 더불어 기본 안주 15%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함께 이용해볼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롯데리아 #여름휴가 #베스킨라빈스 #본죽 #탐앤탐스 #도미노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