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형 캡티바 아웃도어 어드벤처 패키지   ©한국지엠 제공

[기독일보] 한국지엠이 2015년형 캡티바와 아웃도어 어드벤처 패키지(Adventure Package)를 7일부터 사전계약에 들어간다고 6일 밝혔다.

한국지엠에 따르면 2015년형 캡티바는 계기판 클러스터 LCD를 전 모델 기본 사양으로 채택하고, 속도감응형 파워스티어링을 확대 적용하는 등 고객 선호 사양을 적극 반영해 상품성을 높였다.

또 계절에 관계 없이 실내의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이오나이저 공기청정 기능의 확대 적용과 후진 시야 확보에 필수적인 DMB 내장형 7인치 컬러 스크린과 연동되는 후방 카메라를 독립적으로 선택 가능한 새로운 옵션 구성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캡티바 어드벤처 패키지는 캠핑 등 아웃도어 레저 목적에 최적화된 각종 편의사양을 채택, SUV의 다목적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기존의 루프 랙과 통합 설계된 루프 유틸리티 바를 장착해 루프 박스, 루프 캐리어 등 다양한 형태의 야외활동 장비의 탑재 용이성을 배가했으며, 일체형 사이드 도어 스탭을 적용, 승하차 편의성을 높였다. 럭셔리 어드벤처 패키지의 경우전동가죽 시트와 하이패스 내장 ECM룸 미러 및 선루프를 기본 적용했다.

한국지엠 영업·A/S·마케팅부문 마크 코모 부사장은 "쉐보레 실적 상승의 견인차 역할을 하는 SUV 제품 라인업이 고객 선호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새 모델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2015년형 캡티바와 어드벤처 패키지는 합리적인 다목적 SUV를 찾는 고객은 물론, 캠핑을 비롯한 사계절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 모두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 캡티바는 2륜 구동과 4륜 구동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2015년형 캡티바 2.0 리터 엔진의2륜구동 모델(자동변속기 기준)은 ▲LS 모델 2,741만원 ▲LT모델 2,974만원이며, 2.2 리터 엔진의4륜구동 모델(자동변속기 기준)은 ▲LT 모델 3,278만원 ▲LTZ모델 3,550만원이다. 어드벤처 패키지는 2륜구동 모델, 4륜구동 모델 각 3,043만원, 3,347만원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한국지엠 #쉐보레캡티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