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가 배달음식 서비스 시장에 진출한다. 기존에 쿠폰을 구매하고 별도로 업체에 주문해야하는 시스템을 개편해 구매와 동시에 바로 배달주문되도록 서비스를 개편했다.

티켓몬스터는 26일, 자사가 운영하는 티몬을 통해 올 초부터 서울권역에 시범 운영하는 배달서비스를 확대해 시장공략에 본격 나선다고 밝혔다.

서울 전역과 인천 등 수도권 일부 지역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고 약 3천개 업체의 배달 딜을 오픈했다.

또 수수료 문제로 생기는 잡음을 최소화하고 파트너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수수료율도 수익에 따라 차등 적용하기로 했다.

김천식 티켓몬스터 지역사업그룹장는 "서비스 지역을 계속 확장하고 딜의 범위를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한편 파트너와는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끊임없이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티몬은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구매자 전원에게 5% 적립금을 상시 지급하고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적립금 10%를 추가로 제공하는 등 최대 15%의 티몬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내달 1일까지 매일 2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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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몬스터 #배달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