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바캉스 시즌이 다가오면서 인터넷 쇼핑몰도 '바캉스룩'의 상품 준비에 바쁘다. 바캉스 특수를 위해서다. 

패션에 민감한 여성들 중 특히 30대 전후의 여성들은 남다른 개성에 럭셔리함을 더한 특별한 패션을 원한다. 하지만 인터넷쇼핑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찾기란 쉽지않다.

이런 여심을 읽고 럭셔리한 바캉스 스타일을 제공하는 여성의류쇼핑몰이 관심을 끌고 있다. 높은 품질과 럭셔리한 디자인의 여성의류를 제공하기 위해 여름 바캉스 패션 점프수트나 원피스를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는 20,30대 여성의류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가 바로 그곳.

다년간 오프라인 브랜드 의류매장을 운영하던 ‘하나미 또 하나비’(www.hanamitohanabi.com)의 권정희 대표는 30대 전후의 여성들의 원하는 트랜드를 잘 읽어 럭셔리 스타일의 바캉스용 점프수트는 물론 스커트와 티셔츠도 제공하며 20,30대 여성들에게 다양한 스타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럭셔리 여성의류쇼핑몰 ‘하나미 또 하나비’에서 제공하는 수입보세 의류들은 러블리 스타일의 '하나미'와 유니크 스타일의 '하나비'로 나뉘어 각기 다른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어 방문자는 사랑스러운 아이템과 흔치않은 아이템사이에서 폭 넓게 고를 수 있다.

트렌디한 패션과 럭셔리한 스타일 사이에서 고민하는 20,30대를 위한 상품이 많다. 그 중에서도 30대 전후반 여성들이 가장 입고 싶어 하는 럭셔리와 캐주얼 패션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는 ‘하나미 또 하나비’는  럭셔리 여성의류전문점으로 가고자 여성들에게 편리한 온라인쇼핑을 기획했다.

‘하나미 또 하나비’만의 럭셔리와 러블리를 동시에 줄 수 있는 바캉스룩 패션아이템은 지루히자 않은 쇼핑을 위해 여름 블라우스와 원피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양한 아이템은 고객들이 기존에 가지고 있는 의류와 쉽게 코디 할 수 있다.



20대, 30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명품 같은 디자인과 고급 퀄리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하나미 또 하나비'는 구매 후 고객만족도가 높은 온라인 쇼핑몰이다.

현재 ‘하나미 또 하나비’ 쇼핑몰은 신규 회원 가입에 축하 적립금 제공, 회원 생일축하 적립금 제공 등의 이벤트를 제공한다.

(사진 제공: 하나미 또 하나비, 문의: 070-8809-650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바캉스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