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SUV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뉴 코란도 C를 출시하고 새롭게 렉스턴 W와 코란도 투리스모를 선보이는 대규모 신차발표 및 시승행사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중국에 뉴 코란도C 등 신모델을 대거 선보였다.

쌍용차는 27일 중국 베이징 차오양구 징위엔예술센터에서 뉴 코란도C와 렉스턴W, 코란도 투리스모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 신차발표회를 마치고 현지기자단을 상대로 북경시내에 위치한 청천영예 모터파크에서 시승 행사도 진행했다.

행사에는 이유일 대표이사를 비롯한 쌍용차 임직원과 현지 판매 대리점인 방대 기무집단 고분유한공사의 류홍웨이 부총재, 현지 기자단 등 총 200여 명이 참석했다.

쌍용차는 이번 신차 라인업으로 올해 1만대 판매를 목표로 하는 등 중·장기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쌍용차는 현재 80여 개 수준인 판매 대리점을 내년 말까지 그 수를 100개까지 늘려 연간 50% 이상 성장하고 있는 중국 SUV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이유일 대표이사는 "중국 시장의 성장 잠재력을 발판 삼아 SUV 전문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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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자동차 #뉴코란도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