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형제교회서 열린 2013 라이즈 청소년 찬양집회   ©기독일보

개학을 앞둔 영어권 청소년들을 위한 찬양집회 "Rise"가 지난 7일 시애틀 형제교회(담임 권 준 목사)에서 한인 1.5세 2세 35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올해 라이즈 찬양집회는 한인 청소년들에게 '하나님의 꿈과 열정을 회복하라'고 주문하면서, "세상의 부귀영화를 위해 살 것이 아니라, 하늘나라의 소망과 하나님 나라를 바라보며 살아야 한다"고 강조하며 크리스천으로서의 삶의 목적을 바로 세웠다.

라이즈 찬양 집회에는 시애틀 지역뿐 아니라 훼더럴웨이 지역과 미국, 러시아, 멕시칸 커뮤니티에서도 참석해 복음 안에서 하나 됨을 누렸다. 이들은 하나님을 찬양하며 학교 안에서 복음의 군사로 살아갈 것을 다짐했다.

이날 찬양집회에서 설교한 브라이언 한 목사는 "하나님은 한인 청소년들을 향해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죄 가운데 하나님을 멀리하고 복음을 잃어버린 각 학교를 비롯해 시애틀과 미국, 전 세계가 회복되길 원하신다"고 강조했다.

브라이언 한 목사는 "우리의 삶 가운데 예수님을 모시고 우리가 속한 사회와 학교, 커뮤니티로 나아가 우리 삶 속에 역사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을 간증하고 복음을 전하자"며 "복음을 전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실천하는데 주저하지 말라"고 힘주어 말했다.

시애틀 청소년들을 중심으로 일어난 라이즈 찬양집회는 개학 후 각 학교 리더를 중심으로 학교에서 기도모임을 하는 부흥 운동으로, 한인 1.5세, 2세들이 복음의 영향력이 사라지고 있는 미국 학교의 한 가운데서 하나님을 외치고, 미국의 회복을 위해 기도하는 운동이다.

매튜 윤 목사(뉴비전교회 EM, 시애틀 교회연합회 청소년 분과)는 "라이즈는 기독교의 의미가 퇴색되는 미국에서, 차세대 한인 크리스천 리더들이 연합하는 하는 매우 큰 의미를 지닌 모임이 될 것"이라며 "차세대 한인 청소년들은 이 땅의 회복을 가져오는 회개와 부흥의 주역"이라고 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시애틀형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