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 통합 청년회전국연합회 ‘크리스천 청년의 연애와 결혼: 크청연결’ 아카데미 개강
예장 통합 청년회전국연합회 ‘크리스천 청년의 연애와 결혼: 크청연결’ 아카데미 포스터. ©예장통합청년회전국연합회

예장 통합 청년회전국연합회(회장 이중지)가 오는 11월 24일부터 청소년과 청년, 가정을 대상으로 ‘크리스천 청년의 연애와 결혼: 크청연결’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크리스천의 결혼관과 신앙 전수의 비전’을 주제로, 성경적 가치관에 기초해 결혼의 의미를 배우고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카데미는 11월 24일부터 12월 15일까지 4주간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열린다. 강의는 크리스천 청년들이 신앙 안에서 올바른 연애와 결혼관을 세우고, 성경적 가정을 세워갈 수 있도록 돕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강의 구성은 △기독 유튜버 솬리아의 ‘크리스천들의 행복한 연애와 결혼’ △예배사역연구소장 오소협 목사의 ‘하나님께서 디자인하신 결혼(GOD DESIGNED MARRIAGE)’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지연 대표의 ‘성경적 결혼 준비’ △미주 WMI소장 이유정 목사의 ‘신앙명가 청사진 II’ 등으로 구성됐다. 모든 강의는 성경 말씀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이후 소그룹 시간을 통해 청년들이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 교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중지 회장은 “청년 세대가 결혼을 귀하게 여기고, 말씀 위에 세워진 가정을 통해 신앙이 다음 세대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작년 아카데미를 통해 형성된 청년들의 교제의 장이 지금도 계속되고 있다. 이번에도 성경적 결혼관이 굳게 세워지고,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귀한 만남들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크청연결’ 아카데미 수강 신청은 11월 23일까지 구글폼을 통해 가능하며, 등록비는 1만 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청년회전국연합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할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장통합청년회전국연합회 #이중지회장 #기독일보 #연애 #결혼 #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