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버전 동시에 발매
새신자에 쉽게 다가가길
홀라이프워십은 오늘 10일 새로운 찬양곡 'You Are'를 발표했다. 홀라이프워십의 워십리더인 지미선이 직접 작사하고, DOOHEE, 유건, 홀라이프워십의 백성현, 지미선이 작곡에 참여하였다.
신앙인들 안에서 불리는 예배찬양은 많은 반면, 'You Are'는 새신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쓰인 점이 특별하다. 이 곡은 한·영버전으로 동시 발매되며, 라이브 버전도 별도로 발매 예정이다.
'오랜 시간 나를 기다리신/오늘 나의 곁을 지키는 분/십자가에 달려 나를 살린 구원의 이름/예수는 위대한 주/광야에 길을 내 이끄신/예수는 거룩한 주/사막에 강을 내 인도하네'. 지미선은 가사에 자신의 신앙고백을 담았다.
지미선은 "내가 만난 예수님이 어떤 분이신지 이사야 43장 19-21절의 말씀을 기반으로 소개하고 표현했다"며, "새신자들에게는 신나는 분위기 안에 예수님께서 어떤 분이신지 전하고, 예수님을 믿는 다음 세대들에게는 신나는 찬양 속에서 예수님의 위대하심을 외치고 복음 안에 뛰노는 찬양곡이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홀라이프워십 신곡 제작은 라이프워시퍼에서 후원하고, 루아흐 크리에이티브에서 음원발매를 지원했다.
한편 홀라이프워십은 매주 마지막 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마다 서울 홍대 홀라이프워십 스튜디오에서 정기예배 'WIST'(Worship In Spirit and in Truth)를 드린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