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즈 키즈 12시간 예배캠프
리바이즈 키즈 12시간 예배캠프 기념 사진. ©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 제공

스캇 브래너·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는 예수님을 열정적으로 사랑하며 다음 세대의 부흥을 소망하는 단체로, ‘리바이츠 키즈 워십스쿨’을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워십스쿨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4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 행사는 오는 30일(토)에 서울시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한 베리타스 기독초등학교에서 열릴 예정이며, 즐거운 어드벤처 활동과 열정적인 예배와 강력한 말씀으로 구성될 것이다.

또한, 워십 클래스에서는 각 지역교회 예배를 섬기는 예배자를 양성하기 위한 특별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싱어, 워십댄스, 카혼, 베이스 기타, 일렉 기타, 송라이팅, 깃발, 자막, 대표기도 및 중보기도, 영어암송 등의 반으로 개설될 예정이다.

주최자인 리바이츠는 “하나님께서는 이 땅의 어린이들을 예배자로 부르셨고, 이제는 마음과 뜻과 힘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는 예배자들이 일어날 때”라며 “이번 워십스쿨을 통해 각 지역교회 예배의 회복과 부흥을 위해 어린이 예배자들과 지속적으로 만나 부흥의 비전을 나누고, 영적으로, 기술적으로 예배자로 준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예배자로 준비하고, 예배를 세우기 원하는 어린이 예배자들이 모두 모이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 리바이츠 키즈 워십스쿨 개최
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 키즈 캠프에 참석한 아이들의 사진. ©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 제공

한편, 행사 일정은 오는 30일(토) 오후 2~6시 베드로전서 2장 9절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를 주제말씀으로 열린다.

스캇 브래너·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는 레위인들이 모여 예배, 미디어, 교육을 통해 세계적으로 복음을 전파하는 사역단체다. ‘리바이츠 키즈 워십스쿨’은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개최될 예정이며, 다음 행사는 오는 4월 27일(토)에 열릴 예정이다.

워십스쿨 등록은 https://leviworship.org에서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010-7289-4620 또는 [리바이츠] 카카오 채널로 하면 된다.

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 리바이츠 키즈 워십스쿨 개최
리바이츠 키즈 워십스쿨 포스터 ©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 제공
리바이츠 키즈 워십스쿨 포스터 ©리바이츠 미니스트리즈 제공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바이츠미니스트리즈 #리바이츠키즈워십스쿨 #베리타스기독초등학교 #스캇브래너 #기독일보 #기독일보일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