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요한 목사
연요한 목사

사랑의 하나님!

새로운 마음을 갖고 새해를 시작하게 하옵소서. 긍정적인 마음, 적극적인 생각, 긍정 에너지를 갖게 하옵소서. 긍정적인 에너지로 난관을 극복하고, 시련을 이기게 합니다. 긍정적인 사람이 에너지를 만들어 냅니다. 사랑하는 에너지가 있어야 매일 모두를 새롭게 봅니다. 사랑하는 것이 천국을 살짝 엿보게 합니다. 내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확신하여 행복하게 하옵소서. 저의 삶을 사랑하고 싶습니다. 믿음 에너지, 영적인 에너지를 가진 사람을 가까이하게 하옵소서 주님의 사랑을 마음에 새기겠습니다. 진정한 사랑으로 삶이 빛나게 만들게 하옵소서. 예수님을 통해서 주의 인자하심을 따라 화목한 삶을 누리고 예수님을 믿고 구원을 얻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백성으로 삼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거짓을 행하지 않는 자녀로 이끌어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구원자이십니다. “우리는 사랑으로 진리를 말하고 살면서, 모든 면에서 자라나서, 머리가 되시는 그리스도에게까지 다다라야 합니다.”(롬8:14) 주님 백성을 하나님께로 이끌어 주십니다. 하나님의 소유가 된 백성을 불러서 사명을 주옵소서. 왕 같은 제사장이 되게 하옵소서. 거룩한 나라로 이끌어 주옵소서. 어두운 데서 불러내서 그의 신기한 빛에 들어가게 하십니다.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옵소서.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영광을 보이셨습니다. 올해 하나님께서 주신 큰 은혜를 받고, 믿음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성령님을 근심하지 않게 하옵소서. 주의 사랑을 마음에 새기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영과 진리로 예배하게 하옵소서. 예배에 성공하여 올해 삶을 승리하게 하옵소서. 하나님께 은총을 계속 받아야 합니다. 하나님을 기억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듣는 저와 계속 함께하소서. 주님이 주신 믿음을 가지고 주님의 은총을 기다립니다. 목마른 사람에게 물을 마시게 하시고, 배고픈 저에게 음식을 배불리 먹여 주옵소서. 하나님은 사모하는 사람을 만족하게 하십니다. 저에게 좋은 것으로 채워주십니다. 제 영혼을 사랑하시고, 은혜를 간절히 구하니 큰 은총을 내려 주옵소서. 하나님께서 주신 큰 은혜를 나누어 영혼을 구원하는 주의 자녀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사랑의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찬송가 102장)

■ 연요한 목사는 숭실대와 숭의여대에서 교수, 교목실장으로 일했으며, 한국기독교대학 교목회 회장, 한국대학선교학회 회장을 역임했다. 저서로 〈기도시집 香〉, 〈주를 대림하는 영성〉, 〈성서다시보기〉(공저) 등이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외부 필진의 글은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