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온라인에서는 어떤 동영상이 화제였을까? 태그스토리(Tagstory) 핫이슈 영상을 통해 7월 첫째 주 이슈를 알아봤다.

1위는 최근 불거진 KBS2 ‘해피선데이 1박2일’ 하차설과 관련한 강호동의 인터뷰 영상이다. 강호동이 최근 ‘1박2일’ 제작진에게 하차 의사를 전달한 것이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의견이 분분하다. 이에 따라 강호동은 ‘1박2일’ 오프닝 녹화에 앞서 현장에 모인 취재진에게 짧게 심경을 드러냈다. 강호동은 “현재 제작진과 성실하게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며 “KBS의 공식 입장처럼 하차와 관련해 결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 진지하게 제작진과 협의하고 있고, 결과가 나오면 바로 말씀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오늘 집중해서 최선을 다해 촬영하겠다”고 덧붙였다. 강호동의 행보에 관한 여러 루머가 제기되고 있는 상황에서 과연 그는 어떠한 결정을 내릴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2위는 새로운 시즌으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Mnet ‘슈퍼스타K3’ 예고편 영상이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은 한층 더 치열하고 살벌해진 이번 시즌 분위기를 짐작케 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은 슈퍼스타K3의 3차 예선 현장으로 심사위원 이승철의 여전한 독설 심사평과 더불어 베테랑 심사위원인 윤종신의 당황한 표정이 엇갈렸으며, 가지각색 출연자들의 희로애락을 짧고 빠르게 훑어내는 영상으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은 "드디어 왕의 귀환!" "새시즌이 기대되는건 당연하고 예전 기억까지 새록새록 나서 행복하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3위는 영국 런던의 폭동 영상이다. 최근 영국 런던 북부 토트넘에서 시작된 폭동 사태가 영국 전역으로 확산되고 있어 영국 국민들의 불안감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폭동은 9일 런던 시 남부 크로이던과 클래펌을 비롯해 동부의 울리치, 서부의 일링에 이어 대도시 버밍엄과 리버풀, 브리스틀로 확산되었는데 이에따라 영국 정부는 9일 경찰 1만6000여 명을 런던 시내에 집중 배치해 치안 유지에 나섰다. 영국언론에 따르면 런던 시내 클래펌과 해크니 지역 경찰은 폭동 후 처음으로 장갑차까지 동원했다고 밝혔다. 영국이 최악의 상황을 막을 수 있을지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4위는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 씨스타의 타이틀곡 ‘So Cool’ 뮤직비디오 영상이다. 타이틀곡 ‘So Cool’은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야심하게 내놓은 신나는 클럽 팝 댄스곡이다. 강렬한 비트와 시원한 클럽 트랙에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으로 씨스타의 파워풀한 가창력까지 더해져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가요계의 악동 ‘DJ DOC’가 특별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들의 코믹한 모습은 <So cool> 뮤직비디오의 단연 일등 공신이라 할 수 있겠다.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씨스타의 인기가 얼마나 더 올라갈지 기대해본다.

이 밖에도 3:0의 패배로 끝난 한일 국가대표 평가전 하이라이트, 연인이 속한 그룹 스키조의 공연 무대에 출연하여 애정을 과시한 김옥빈, 동반입대와 더불어 동반제대까지 우정을 과시한 다이나믹듀오 등이 핫이슈 영상으로 올랐다.

 

순위

영상 제목

영상 URL

1

강호동 '1박2일' 하차관련 입장표명

http://new.tagstory.com/100175188

2

예고편이 이정도는 되야지! 슈퍼스타K3 첫방 예고편!

http://new.tagstory.com/100174819

3

영국 런던 최악의 폭동 전국으로 확산 ㄷㄷㄷ

http://new.tagstory.com/100175192

4

씨스타(SISTAR) 신곡 SO COOL 뮤직비디오 공개!

http://new.tagstory.com/100174822

5

대한민국 vs 일본 국가대표 평가전 3:0 한국 패배

http://new.tagstory.com/100175193

6

김옥빈 스키조 무대에 출연

http://new.tagstory.com/100174506

7

다이나믹듀오, 이동건-이준기-붐 배웅 속 전역

http://new.tagstory.com/100174535

8

서울우유협동조합,원유가 현실화 촉구집회 열어

http://new.tagstory.com/100174808

9

[MV]임재범 'Share the Vision' 뮤직비디오

http://new.tagstory.com/100174773

10

'가문의 영광4-가문의 수난', 웃기는 가문의 첫 해외여행

http://new.tagstory.com/100174638

 


강호동 '1박2일' 하차관련 입장표명


슈퍼스타K3 첫방 예고편


영국 런던 최악의 폭동 전국으로 확산


씨스타(SISTAR) 신곡 SO COOL 뮤직비디오 공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강호동 #K3 #런던폭동 #씨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