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ntv 미혼한부모 가정
CGNTV는 코로나 19로 인해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해 ‘러브더월드’에 5천만 원을 전달했다.(왼쪽부터)러브더 월드 박대원목사,CGN TV이용경대표 ©CGNTV
cgntv 미혼한부모 가정
CGNTV 이용경 대표를 비롯한 20여 명의 직원이 함께 ‘러브더월드’에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하고 식료품 키트 100박스를 포장했다. ©CGNTV

CGNTV는 코로나 19로 인해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해 ‘러브더월드’에 5천만 원을 전달했다. ‘러브더월드’는 전국 900여 미혼한부모 가정을 지원하고 있는 비영리단체이다. 지난 7일, CGNTV 이용경 대표를 비롯한 20여 명의 직원이 함께 ‘러브더월드’에 방문하여 기부금을 전달하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식료품 키트 100박스를 포장했다.

‘러브더월드’에 전달된 기부금은 지난 3월 19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특별모금 ‘사랑으로 함께!’ 모금액 중 일부이다. CGNTV는 별도의 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러브더월드’를 포함해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여러 지원으로부터 소외된 단체 13곳과 전국 15개소 청소년 회복센터에 총 1억 5천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CGNTV 이용경 대표는 “2,300여 후원자분들이 마음을 모아주셨는데, 직원들도 함께 참여하여 봉사함으로써 이 시대의 어려움을 돕는 데 역할을 담당할 수 있어 큰 기쁨이 있다”며 소감을 나눴다.

러브더월드 박대원 목사는 “코로나 19 상황으로 인해 미혼모, 미혼부 가정은 더 힘든 상황을 겪고 있으며 먹을 것을 보내 달라는 전화와 문자들이 빗발친다”며 미혼한부모 가정이 생계에 위협을 받고 있는 상황을 전했다. 또한 “이번 지원은 돈이 아닌 생명”이라며 “예수님의 사랑과 복음이 미혼한부모 가정 속에 흘러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GNTV #러브더월드 #코로나19 #미혼한부모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