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오전, 파고다SCS 다이렉트잉글리시는 새로운 국제공인영어시험인 PTE체험단에게 장학금과 선물을 증정했다.

파고다SCS의 1대1 개인지도 영어회화 전문학원 다이렉트잉글리쉬는 ‘PTE체험단’ 중 우수 체험단을 선정하고, 26일 오전 서초동 파고다타워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

PTE체험단은 국제공인영어시험인 PTE(Pearson Test of English Arcademic)를 널리 알리고자 지난해 12월 20대1의 경쟁률로 25명이 선발되어 5개월간 활동해왔다.

체험단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된 국내 유일의 PTE강좌 다이렉트잉글리시의 1대1 수업과 2차례의 PTE 시험, 그리고 과제수행 결과를 바탕으로 11명의 우수체험단이 최종 선정되었으며 시상식에는 파고다SCS 박경실 대표가 시상자로 직접 참석했다.

종합 1위를 차지한 최우수 체험단 1명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이, 우수상 2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다이렉트잉글리시 1대1 영어수업 상품권이 돌아갔다. 이들을 포함해 시상식에 참여한 우수체험단 전원에게는 노트북가방, 우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다.

PTE는 하버드 경영대 등 전세계 3000여개 명문대학에서 인정하는 입학자격 시험임에도 불구하고 현존하는 어학시험 중 가장 빠른 성적 확인이 가능하다. 시험 응시 후 평균 1.5일, 늦어도 5일 이내에 이메일로 성적을 확인할 수 있다. 게다가 토익이나 토플처럼 응시일을 기다릴 필요없이 국내 CBT 공식 테스트센터에서 매일 응시할 수 있어 성적확인에 2~3주가 소요되었던 TOEFL과 IELTS의 단점을 해결해 각광받고 있다.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원하는 만큼 여러 기관에 시험 점수를 보낼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성적 유효기간인 2년 동안 온라인에서 로그인 후, 본인이 원하는 성적을 대학교 및 기관, 기업에 무제한 전송이 가능하다.

국내에서는 무교동 PPC(Pearson Professional Centre)와 서초동 파고다타워에 위치한 강남 다이렉트잉글리쉬 공식 시험센터, 그리고 신촌 다이렉트잉글리쉬 공식 시험센터 세 곳의 공식 시험센터에서 응시할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파고다 #PTE체험단 #파고다SCS다이렉트잉글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