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부활복음 전국 목회자 세미나 성료
춘천한마음교회가 제4회 부활복음 전국 목회자 세미나를 열었다. ©춘천한마음교회 제공

[기독일보 이수민 기자] 지난 6월 30일 춘천한마음교회에서 열린 ‘제4회 부활복음 전국 목회자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830여 명의 목회자가 참석해 춘천한마음교회와 부활 복음을 향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번 세미나에는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을 역임한 박형용 전 총장이 강사로 참석하여 ‘부활 생명을 사는 성도’라는 주제로 부활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박 전 총장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이 그분의 죽음보다 경시되는 경향이 있는 이 시대에 부활을 강조하는 것은 매우 칭찬할만한 일”이라며 고린도전서 15장 강해를 통해 “예수님의 부활은 성도의 부활의 첫 열매”이며 “우리는 죽음을 이기고 사는 사람들”로 “예수님과 같이 우리도 재림 때에 영광스럽게 부활할 것”이라며 부활 신앙으로 사는 삶을 강조했다.

박 전 총장의 뒤를 이어 강사로 나선 김성로 목사는 “부활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을 수 있는 흔들 수 없는 증거”이며 “부활에 답이 있다”, “복음의 능력으로 회개하고 예수를 주로 믿을 때 놀라운 삶의 변화와 교회의 부흥이 일어날 것”이라며 부활 복음을 전했다. 또한 부활 복음으로 변화된 성도들의 간증을 상영하며 부활 복음의 능력을 강조했다.

부활 복음 세미나에 참석한 한 목회자는 “이번까지 네 번의 세미나에 모두 참석했는데 들을수록 확실하고, 목회에 큰 힘을 얻게 된다”며 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김 목사는 “성령의 권능으로 부활을 전했던 초대교회처럼 이 시대에 부활의 복음으로 다시 한 번 초대교회와 같은 부흥이 일어나기를 소망한다”며, “복음으로 이 나라 교회마다 젊은이들이 가득차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춘천한마음교회 #부활복음전국목회자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