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클린 그래함 목사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

미국의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재임 중 처음으로 자국 내 모스크(이슬람 사원)를 방문, 했던 연설과 관련해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가 강하게 비판했다. 특히 그래함 목사는 "이슬람은 아무도 구원할 수 없다"고 말하고, "무함마드는 예수 그리스도와 비교할 수 없다"고 잘라 말했다.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와 같은 글을 올리고, "오바마 대통령의 모스크 방문과 이에 대한 언론의 보도가 이슬람의 삐뚤어진 이미지를 다르게 제시하려는 시도"라 비판했다. 그는 "이 나라의 건국 기초는 이슬람과 아무런 상관이 없고, 모든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와 관련된 것"이라 말하고, "이슬람은 아무도 지옥으로부터 구원해줄 수 없고 천국의 문을 열어줄 수도 없다"고 했다.

이어 그래함 목사는 "그것은 오직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 그리스도만이 하실 수 있다"면서 "그분은 갈보리 십자가에서 희생제물(속죄제물)로 자신의 생명을 내어놓으심으로 모든 인류의 죄값을 치르셨고, 우리의 죄를 위해 대신 고난 받으시고 죽임 당하셨다"고 했다. 더불어 ""그분은 우리의 죄를 무덤으로 가져 가셨으며, 사흘 만에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를 일으키셔서 생명의 승리를 주셔서 그분은 지금도 살아계신다"면서 "그러나 무함마드는 죽었다"고 덧붙였다.

특히 그래함 목사는 "나는 부활하신 주를 섬긴다"고 말하고, "이슬람은 비교할 수 없으며, 경쟁할 수 없다"고 단언했다. 그래함 목사의 이 글은 현재 '좋아요' 21만 회 이상, 공유하기 6만 5천회 이상, 댓글 2만 1천개 이상 등이 달리며 큰 지지를 얻고 있다.

한편 지난 3일(현지시간) 메릴랜드 '볼티모어 이슬람 소사이어티'에 방문한 오바마 대통령은 미국에 이슬람이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니라면서 "미국 내 무슬림들은 (미국) 건국을 돕기도 했다"고 말하고, 건국의 아버지로 불리우는 토머스 제퍼슨, 존 애덤스 전 대통령 등도 '쿠란'(이슬람 경전)을 지니고 있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프랭클린그래함 #그래함 #오바마 #버락오바마 #오바마대통령 #무슬림 #이슬람 #모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