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이 운영하는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시즌 커피 애플파이 라떼 마끼아또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상큼한 딸기 케이크인 ‘눈꽃 송송’, 촉촉하고 진한 초코 케이크 ‘초코 크리스마스’,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천사들의 합창’ 세 종류다. 또한 이탈리아의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인 ‘파네토네 베로나’는 지난 2009년부터 매 시즌마다 선보인 제품으로 가격은 2만8000원 ~ 3만3000원이며 사전 주문 예약도 가능하다.
 
파스쿠찌의 크리스마스 시즌 커피인 애플파이 라떼 마끼아또(Apple Pie Latte Macchiato)는 에스프레소에 부드러운 밀크폼, 애플파이 시럽을 혼합한 음료.
 
이와 함께 파스쿠찌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2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게임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1등에게는 리조트월드 마닐라 2쌍(왕복항공권 및 호텔숙박권), 그 외 파스쿠찌 인스턴트 커피세트(100명), 파스쿠찌 러그(50명), 파스쿠찌 커피 해피콘(50명)을 증정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최근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EBS의 인기애니메이션 '로보카폴리'와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로보카폴리 제품군의 첫 타자인 ‘영양 간식 빵’ 3종을 23일에 출시했다. 

로보카폴리의 캐릭터가 그려진 패키지가 눈에 띄는 로보카폴리 ‘영양 간식 빵’ 3종은 <로보카폴리 식빵><로보카폴리 미니롤빵><폴리가 좋아하는 초코크림빵> 으로, 설탕의 체내 흡수는 줄여주는 자일로스 설탕을 사용하여 어린이들의 건강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뚜레쥬르는 영유아 비만, 영양에 대한 엄마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어린이의 건강까지 고려한 영양 간식빵으로서 신제품 ‘로보카폴리’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뽀롱뽀롱 뽀로로, 연아빵, 구름빵에 이어 선보이는 뚜레쥬르의 라이선스 제품인 로보카폴리 빵은 건강하고 친근한 캐릭터 이미지에 맞는 건강한 영양 간식빵과 케이크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은 크리스마스 시즌 스무디를 올 연말까지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된 크리스마스 시즌 스무디는 스트로베리와 블루베리를 담은 ‘러블리 베리베리 스무디’와 ‘스위트 초코베리 스무디’ 2종으로 크리스마스의 달콤한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이번에 출시 된 크리스마스 시즌 스무디는 달콤한 맛을 담으면서도 무지방 우유를 사용해 칼로리를 낮춘 것도 특징이다.

토종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도 겨울 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웰빙 트랜드를 반영하여 생강과 계피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진저 마끼아또(Ginger Macchiato)와 국내 커피고객에게 친숙한 헤이즐넛과 부드러운 우유거품으로 맛의 풍미를 배가시킨 헤이즐넛 라떼(Hazelnut Latte)이다.

이디야커피 측은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사내 신상품공모전을 통해 개발됐다"며 "매년 진행되는 신상품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메뉴 개발은 물론, 상품화 과정에 내부고객이 직접 참여하여 주인의식과 업무에 대한 열정을 높이고 있다. 이는 회사에 대한 로열티 증대, 조직활성화뿐만 아니라 인재육성 등 다양한 효과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디야 커피는 고객 500명에게 2012년 다이어리도 증정한다.

피자에땅은 피자 2판에 4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2판4판(이판사판)’ 피자를 출시한다.
 
2판4판 피자는 기존의 피자에땅의 인기메뉴인 파스트라미 피자와 바사크 브런치 피자를 반반씩 구성해 1판에 담고, 신 메뉴인 포테이토킹 피자와 피쉬앤갈릭 피자를 1판에 담아 총 2판으로 4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우 가장자리에 감자 후레이크와 체다 치즈를 듬뿍 올려 도우 끝까지 바삭한 식감을 살린 바사크 피자이기도 하다.
 
신 메뉴인 ‘포테이토킹’ 피자는 큼직한 반달감자와 베이컨, 새송이버섯과 피망 등 샐러드 채소를 토핑해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그 위에 새콤달콤한 요거트 소스로 마무리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피쉬앤갈릭’ 피자는 지방질이 적어 노화방지, 시력강화, 각종 염증에 효과적인 흰살생선과 항암효과에 탁월한 튀긴마늘을 토핑해 건강 메뉴로 탄생했다. 여기에 스위트칠리 소스를 뿌려 한층 더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냈다.
 
2판4판 피자의 구성 메뉴는 다른 메뉴로 변경이 불가능하며, 포테이토킹 피자와 피쉬앤갈릭 피자는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가격은 2판4판 피자는 2만9900원(L사이즈)이며, 포테이토킹 피자 및 피쉬앤갈릭 피자는 1판 1만9900원/2판 2만9900원(L사이즈)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신제품 #파스꾸찌 #뚜레쥬르 #스무디킹 #이디야커피 #피자에땅 #피자 #크리스마스 #케이크 # #커피 #베이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