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명 서
대한민국을 위한 한국교회 원로 성명

하나님께서는 대한민국을 세계의 중심국으로 세우시고 은혜를 주시어 경제적인 위기와 불황을 지혜롭게 극복할 수 있도록 인도하셨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인근 국가들의 지진과 화산폭발, 홍수와 기근과 경제위기의 영향으로 또다른 불안감을 고조시키고 있으며 이 틈을 노리고 좌경세력들은 더욱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본은 독도가 자신들의 영토임을 주장하며 한반도에 대한 침략의 야욕을 버리지 못하고 있고, 북한은 연평도를 포격하며 생화학 무기까지 만들어 남침에 대한 야욕을 노골적으로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문제보다도 더욱 중요한것은 국가의 백년지대계인 교육이 건국이래 최대 위기를 맞고 있다는 것입니다. 교권을 이미 붕괴된지 오래 되었으며, 학생들의 인권만 강조한 채 종교교육과 동성애, 정치집회 허용, 성적 문란 조장과 관련하여 그 내용이 아주 심각한 수준에 이르러 마침내 세계관, 역사관, 인생관, 가치관, 윤리적 판단을 혼란으로 몰고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에 우리 한국교회 원로들은 대한민국의 역사성과 정체성을 지키기 위해 하나님 앞에 끊임없이 기도할 것을 다짐하며 아래와 같이 우리의 입장을 밝힌다.

1. 정부는 대한민국의 건전한 가치와 이념을 무너뜨리는 행위를 즉각 중단하고 국가 정체성 재확립의 대책을 즉시 강구하라.

1. 정부는 학교 설립자 경영자의 건학이념을 학생의 종교 자유보다 못한 것으로 치부하고 있음을 각성하고 기독교에 대한 종교탄압을 일절 중단하라.

1. 정부는 역사교과서에서 기독교의 역사를 배제하고 대한민국의 역사를 왜곡하려는 좌경세력들을 응징하고 교육의 근간을 바르게 세워야 할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

1. 정부는 학생인권조례안을 즉시 철폐하여 대한민국이 창대한 미래를 개척하며 세계를 향한 책임과 의무를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라.

2011. 11. 10.
한국교회원로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한국교회원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