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제14차 정기총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독일보

한국오순절교회협의회가 10일 오전 제14차 정기총회를 통해 대표회장에 최길학 목사(여의도순복음광명교회)를 선임하는 등 임원 조직 및 2014년도 사업계획안을 발표했다. 신·구 임원의 이·취임식은 오는 4월 10일 오전 10시 30분,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사)에서 열릴 예정이다.

총회에 앞서 열린 개회예배는 상임회장 최길학 목사의 인도로, 명예회장 고병수 감독이 '성령 충만한 사역자가 되자'는 제하로 설교, 지도위원 임열수 목사의 축사, 지도위원 이창우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어 제14차 정기총회는 최충규 목사(대표회장)가 의장을 맡아 개회기도, 회원점명, 개회선언, 회무보고, 2013년도 사업보고, 감사보고, 2013년도 결산보고, 안건토의, 신 임원 인사, 광고, 폐회기도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참석한 회원들은 안건토의에서 정관수정에 동의하며, 임원조직 및 2014년도 사업안 등을 인준했다. 이어 2014년도 예산안을 심의했고 신 안건 토의 등에 대해 논의했다.

2014년도 사업으로는 대표회장 이·취임식, 임원수련회, 오순절 특별 성회, 대도시 순회 연합 성회, 오순절 정체성 확립을 위한 세미나, 오순절 신학 관련 세미나 지원 등을 시행하기로 했다. 또 차세대 지도자 리더십 프로그램, 홍보(광고 및 출판 사업, 홈페이지 운영, 자료 발간 및 출판 사업), 회원교단 영입, 사회복지 사업, 제15차 상임위원회, 제15차 총회 등이 추진된다.

인준된 새 임원조직은 △대표고문=조용기 △고문=김신옥 △지도위원=이원박, 임열수, 임재군, 이영훈, 나서영, 노승숙, 조양연 △명예회장=최성규, 엄기호·이철재, 고병수, 최철규 △대표회장=최길학 △상임회장=박태남 △공동회장=이창우, 안영권, 황순종, 엄진용, 박의섭, 이일성, 하정렬, 오효철, 오승겸, 박철주 △부회장=안일선, 임춘수, 정인석, 정병돈, 김광석, 유재문, 이두원, 박창규, 음도길, 윤영모, 조진형, 김영민, 이근민, 음한국, 황진도, 김정렬 △사무총장=이정민 △서기=이광수 △부서기=김기혁, 강창희 △회계=김일겸 △부회계=고정환, 박창규 △감사:채지석, 이정훈 등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오순절 #최길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