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학습 브랜드 로제타스톤이 지난 6일, 로제타스톤 코리아 본사에서 ‘로제타스톤 토탈리 파워맘 프로젝트’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자녀 영어 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초등학교 자녀를 둔 주부를 대상으로 로제타스톤 신제품 토탈리를 소개하고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로 마련 됐다. 로제타스톤은 이번에 토탈리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기존 제품에 미국의 원어민 코치와의 회화 세션을 최대 50분 까지 가능하게 하고, '로제타 월드' 기능을 더해 다른 학습자들과 영어학습게임, 채팅, 이야기 학습 등을 지원해 영어 셀프 스터디 제품을 완성했다고 소개해 왔다.

특히, 한국에 출시된 토탈리의 경우, 미성년자 보호를 위해 부모님의 동의, 특별 훈련된 미국인 코치 배정, 성인과의 채팅 방지 등의 기능을 추가해 더욱 안전한 학습이 되도록 설정 됐다.

이번 토탈리 파워맘 프로젝트는 자녀의 영어 교육에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파워맘'을 모집해 우선적으로 로제타스톤 신제품을 체험하게 하고, 이를 통해 신제품의 제품력을 직접 검증할 수 있도록 하는 체험확대 마케팅의 일환이다.

로제타스톤 코리아에 모인 파워맘은 이벤트에서 단순한 제품 소개를 받는 것이 아니라, 로제타스톤의 다이나믹 이머젼 학습법 강의를 직접 들으면서, 효과적인 언어 학습에 대해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로제타스톤 코리아 신정화 마케팅 팀장은, "자녀의 영어 교육에 많은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 주부들을 로제타스톤의 ‘파워맘’으로 모시고,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해 나갈 생각이다"며, "로제타스톤은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자발적인 인정 및 입소문을 통해 급성장 해왔으며, 영어에 대한 교육 투자 대비 큰 효과를 보지 못하는 한국 영어 교육 시장에서 로제타스톤이 영어와 부담없이 친구가 될 수 있게 하는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펼쳐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로제타스톤 #파워맘 #영어 #로제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