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대학교(총장 백인자)는 평생교육원(원장 이우경) 주관으로 2026학년도 1학기 전문교육과정 및 학점은행제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는 3월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모집 기간은 3월 5일까지다.
이번 학기에는 취업과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한 다양한 전문교육과정이 개설된다. 주요 강좌로는 가요전문지도사, 가요가창트레이너, 미술심리상담사, 한국무용 1급 지도자 양성과정, 와인소믈리에 자격증 취업과정, 교회음악코칭전문가 양성과정, 파크골프지도자 및 심판·전문강사 양성 자격취득과정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취미·예능·건강 분야 과정도 운영된다. 생성형 AI 콘텐츠 크리에이팅, 부동산 경매 기초 과정, 퓨전드럼, 디지털사진작가 양성과정, 목회자를 위한 챗GPT와 AI 활용 등 다양한 강좌를 통해 폭넓은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음악아카데미 과정으로는 클래식 피아노, 바이올린, 성악, 플루트 등 1:1 개인레슨 중심의 전문 지도 강좌가 마련되며, 학점은행제 과정으로는 사회복지현장실습과 경호비서학 강좌가 각각 15주 과정으로 운영된다.
모든 과정을 수료한 교육생에게는 한세대학교 평생교육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되며, 도서관 등 교내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한세대학교는 군포·의왕 지역 평생교육의 핵심 거점으로서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사회’를 목표로 평생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다. 공익적 성격의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시민 양성을 위해 전문교육과정을 정기적으로 개설하고 있다.
한편, 수강 신청은 한세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한 뒤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되며, 방문 결제도 가능하다. 강좌별 세부 내용과 교육 일정은 한세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lifelong.hansei.ac.kr
) 또는 전화(031-450-501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