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 글로벌경영학과는 지난 14일, 100주년기념관 512호에서 ‘제2회 글로벌경영학과&영어과 재직 선배와의 멘토링데이’를 개최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경영학과와 영어과 재학생 100여 명과 재직 중인 졸업생, 교수진이 함께했다.
멘토링 행사는 직무 분야별로 조를 나눠 그룹 멘토링 방식으로 진행됐다. 재직 선배들은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취업 준비 과정, 업계 동향, 자기소개서 작성, 면접 준비 등에 대해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재학생은 “실제 현업에서 일하는 선배들의 생생한 조언이 큰 도움이 되었다”라며 만족감을 표했고, 멘토로 참여한 선배들 역시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어 보람을 느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많았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학과장 김정인 교수는 “바쁜 일정에도 멘토로 참여해준 졸업생들과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재학생들, 그리고 행사를 위해 애쓰신 글로벌경영학과 교수님들에게 감사하고 행사를 위해 협조해준 학교에게도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가 선후배 간의 소중한 만남과 교류의 장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우리 학과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멘토링과 진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신학대학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선후배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구체적인 진로 설계를 위한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신대 #서울신학대학교 #황덕형총장 #서울신대글로벌경영학과 #기독일보 #제2회글로벌경영학과&영어과재직선배와의멘토링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