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빌더 에듀 세계관 특강
리빌더에듀케이션이 성경적 세계관 교육을 내년 1~2월에 진행한다. ©리빌더유나이티드 제공

통일한국 재건과 다음세대의 부흥을 추구하는 리빌더에듀케이션(대표 신시아)이 ‘성경적 세계관 교육’을 내년 1월 6일부터 2월 3일까지 리빌더유나이티드 센터에서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통일한국 시대를 재건할 사명이 있는 리빌더들을 세우는 성경적 통합교육기관 리빌더에듀케이션가 ‘성경적 세계관 교육을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진행하는 2024년 겨울학기 리빌더 성경적 세계관 특강이다.

리빌더에듀케이션은 이들 교육의 3가지 기둥으로 유일한 진리로서 하나님 말씀인 ‘성경’, 고대 모세의 출애굽과 트로이 목마로부터 근대 종교개혁을 넘어 현대 세계관의 문으로 관통하는 ‘인문고전’, 그리고 칼빈, 루터의 종교개혁과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서를 표준으로 삼는 성경적, 역사적 ‘정통신학’ 등을 꼽는다.

이들은 “통일한국 시대를 재건할 다음세대 리빌더들을 찾고, 세우고, 함께 동역하려 한다. ‘오직 예수’의 이름 위에 세워진 성경과, 고전인문과, 정통신학의 통합교육을 통해 하나님을 아는 지성이 회복되고 그리스도 중심으로 시대를 이해하고, 해석하고, 적용할 수 있도록 다음세대를 돕는다”며 “세속에 빼앗긴 다음세대를 통일한국의 리더로 회복시킬 소명과 소망을 가진 리빌더들을 세울 것”이라고 했다.

리빌더에듀케이션의 봄학기 커리큘럼으로는 △1강 (1/6): 리빌더 성경적 세계관 교육이란?/ 신지아 대표(리빌더에듀케이션) △2강 (1/13): 하나님을 아는 교육 “성경과 고전인문”/ 신지아 대표 △3강 (1/20): 하나님을 아는 신앙 “가정예배와 말씀암송” /지소영 작가(가정예배 153 저자) △4강 (1/27): 하나님을 아는 지성 “신본주의와 인본주의”/ 크리스강 대표(하라출판사, 리빌더처치 담임) △5강(2/3):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신지아 대표 등이 있다.

이번 교육의 모집대상으로는 성경적세계관 교육에 관심 있는 성도, 학생을 교육하는 교육자, 대안학교 교사, 홈스쿨 학부모, 초.중.고 자녀를 둔 학부모 등이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리빌더유나이티드 #리빌더에듀케이션 #리빌더유나이티드 #통일한국재건 #세계관교육 #성경적세계관교육 #인문고전 #정통신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