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킹 컨테스트
28일 본선 진출팀 발표 및 축하공연 ©번개탄tv 페이스 북

2023 캠퍼스 버스킹 찬양 컨테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이번 행사는 미래교회전략연구소(대표 문재진 목사)가 주최하여, 스쿨처치임팩트(대표 최관하 목사)와 번개탄tv(대표 임우현 목사)가 주관하며 청소년사역자협의회(대표 박현동 목사), 더작은재단(대표 오승환), 남서울비전교회(담임 최요한 목사)가 후원한다.

이번 컨테스트는 전국 모든 캠퍼스에서 개인 또는 단체가 부르는 찬양 영상을 접수하고 있으며 대상은 개인, 초·중·고·대학생, 기독동아리, 개 교회학교, 혹은 단체로 참가 가능하며 6일부터 시작되어 24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다.

심사기준은 유튜브의 번개탄tv에 올린 영상에 ‘좋아요’와 ‘댓글’ 1개당 1점씩 (예:좋아요 1000개와 댓글 20개 .. 1020점) 적용되며 최종적으로 상위 10팀에게 30만원 씩 격려금을 28일 저녁 본선 행사 때 발표하고 전달될 예정이다.

버스킹 컨테스트
유튜브 채널 번개탄tv에 올라온 버스킹 영상들 ©번개턴tv 페이스북

28일 저녁에는 본선 진출팀 발표와 버스킹 예배자 강한별과 CCM 가수 김 브라이언의 축하 공연이 있다.

번개탄tv는 15일 SNS에서 “이번 주부터 캠퍼스 찬양 버스킹에 참여해 주시는 분들에게 치킨 쿠폰을 보내드리고 있다. 사실 치킨이 엄청난 선물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수고한 다음세대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은 될수 있을 것이라고 믿으며 사랑을 보낸다”며 “이번 주간에 캠퍼스 찬양 버스킹에 개인과 동아리 교회와 여러 모임을 통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용기가 생겨지길 바라며 많이들 번개탄 유튜브tv 채널에 오셔서 ‘좋아요’와 ‘댓글’로도 응원해 주시고 유튜브 세상에 더 많이 찬양이 퍼지도록 기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번개탄TV #스쿨처치임팩트 #버스킹영상컨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