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4차 목회자 예수동행일기 세미나
제44차 목회자 예수동행일기 세미나 포스터. ©선한목자교회 이미지 사진

위드지저스미니스트리(이하 위지엠)가 오는 4월 17~19일까지 2박 3일간 여정으로 제44차 목회자 예수동행일기 세미나를 경기도 광주 소재 소망수양관에서 개최한다. 코로나 펜데믹으로 3년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던 세미나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선한목자교회(담임 김다위 목사) 원로 유기성 목사가 주강사로 나선다.

유기성 목사는 SNS를 통해 “특별히 이번 세미나는 저의 강의 뿐 아니라, 지속적인 예수동행 훈련을 하실 수 있도록 소그룹 모임을 강화했다”며 “예수님과 친밀히 동행하는 목회자들의 삶을 나누는 증인들의 고백도 준비되어 있다”고 했다.

이어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은 그리스도인이라면 주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아야 함이 마땅하다. 그러나 이 일이 결코 저절로 되어지는 것이 아니”라며 “‘예수님의 사람 제자훈련’을 받고서 주님과 동행하기로 결심했더라도 이전의 삶으로 돌아간다는 분들이 많다. 그 좌절을 해결하고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을 꾸준히 살아갈 수 있도록 ‘예수동행일기’ 세미나를 열게 되었다”고 했다.

아울러 “예수님을 바라보고 예수님과 동행하는 삶은 한 번의 체험으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며 “매일 매순간 예수님과 친밀히 동행하는 훈련이 필요하다. ‘목회자 예수동행일기’ 세미나를 통하여 그 일이 가능하다는 것과 놀라운 은혜의 현장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세미나 내용은 △예수동행일기란 무엇인가 △‘예수동행일기는 왜 필요한가'에 대한 개요강의 △예수동행일기 단원별 핵심강의 △예수님과 동행하는 소그룹 모임 △세미나 이후 예수동행 30일 훈련이며, 별도로 오는 5월 16일(화) 오후 2시 위지데이(With Jesus Day) 모임을 가진다.

한편, 접수는 3월 7일부터 오는 20일까지(2주간)이며, 목사·사모·전도사·선교사를 대상으로, 인원은 100명(선착순모집)이며, ① 서면 접수 ② 전화 인터뷰 ③ 참가자 확정 등 등록절차를 모두 완료 하신 분이 세미나 참석이 가능하다. 비용은 2인실 25만 원, 다인실은 20만 원(2인실은 조기 마감 될 수 있다)이며, 강의안이 제공된다.

세미나 접수링크는 https://forms.gle/hZSGBXT6saM4Wzxb6에서 하면 되며, 관련 문의는 위지엠 031-753-2703, 김용희 전도사 010-8451-2703로 하면 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수동행일기 #유기성목사 #위지엠 #선한목자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