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보고회
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는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2층 대강당에서‘교육복지안전망 징검다리 운영보고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 제공

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지부장 서태원)는 경기도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2층 대강당에서‘교육복지안전망 징검다리 운영보고회’를 진행했다고 22일(목)밝혔다.

이번 운영보고회는 지역 내 초·중·고등학교 교감, 상담교사, 교육복지사 등 200명 대상으로 교육복지안전망 징검다리 사업의 효과성을 공유하고 지역 내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사례지원을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세부적으로는 ▲2022년 교육복지안전망 징검다리 운영 현황 ▲심리정서 지원 현황 ▲멘토링 지원사업 운영 보고 ▲참여 교사 사례 공유 순으로 진행됐다. 각 사업에 대한 운영보고를 통해 징검다리 사업 효과성을 알리고, 2023년 사업 참여를 독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태원 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장은 “2021년 시범사업으로 진행되었으며 2022년은 지역사회 더 많은 아동에게 큰 도움이 된 사업이다”며 “학교 안에서 아이들의 건강한 학교생활과 안전망 구축을 위해 노력한 만큼 내년에는 더 많은 학교가 관심을 갖고 사업에 참여하길 기대한다” 고 전했다.

지은정 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 치료사는 “운영보고회 참여를 통해 추후 상담프로그램을 진행함에 있어 현장에 계신 선생님과 어떻게 소통하면 좋을지, 아이들에게 어떻게 하면 더 도움이 될 수 있을지 생각해보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구리남양주지부는 아동·청소년 및 가족의 건강한 변화를 위해 전문적인 심리치료 서비스 및 가족통합서비스를 지원하여 아동과 가족의 행복한 성장을 이끌어내는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새벽 예배 후, 교회에서 꼭 필요한 것은??

#굿네이버스경기구리남양주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