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2022학년도 Challenge, e커머스 마케팅 실전과정 프로그램 진행 사진. ©성결대 제공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지난 6일 안양여성인력개발센터와 공동 운영으로 여대생 역량강화프로그램인 ‘Challenge, e커머스 마케팅 실전과정’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e커머스 마케팅 프로그램은 4차 산업혁명의 가속화로 인한 e커머스 시장의 성장에 따른 인력 구인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마케팅 직무 이론 및 실습 교육으로 실무 능력을 겸비한 인재를 양성하고자 기획되었으며, 마케팅 트렌드 및 사례분석, 바이럴 마케팅 및 퍼포먼스 마케팅 실습 등의 교육이 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마케팅 트렌드 및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지식을 배움으로써 마케팅 현장 직무에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진성아 처장은“빠르게 변화하는 산업시장에 발맞춰 성결대학생들에게 직무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결대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Challenge #e커머스마케팅실전과정 #여대생역량강화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