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0일은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무더운 여름 고3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들의 선물 풍속도도 과거와 많이 달라지고 있다. 요즘은 찹살떡이나 엿을 선물하기 보단 스톱워치나 다이어리, 피로회복제, 오메가3, 비타민 등 시간관리를 할 수 있는 소품이나 여름철 보양 건강기능식품들도 불티나게 쇼핑몰이나 대형마트에서 거래되고 있다. 모두들 내 아이가 잘 해 주길 바라는 한 마음이다. 실속파 학부모들의 경우는 학습에 도움이 되고, 이동 중에 편하게 소지할 수 있는 학습기를 선물하는 경우도 늘어나고 있다.
 
◆ 수능 영어단어 깜빡이 학습기로 잡는다~

수능 100일을 지나 두 자릿수 눈앞으로 수능이 다가오면서 수험생들의 자투리 시간 활용과 반복학습에 대한 관심도 고조되고 있다.
 
원샷보카 깜빡이 학습기도 인기 품목이다. 깜빡이 VM-200(가격: 38만원 대)은 3초에 한 단어를 노출시켜 빠르게 암기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초테크 반복 시스템을 채용하는 것이 특징. 이 학습기는 △10분에 200단어, 1시간 1200단어 노출 △레벨테스트, 개인별 진도 학습을 통한 맞춤형 학습 유도 △영어, 한글 뜻 ‘원어민 발음’ 지원으로 이동 중 학습 용이 △틀린 단어, 외운 단어 등 원하는 단어만 모아 암기 가능 △영어, 중국어, 일본어, 국어 등 4개 국어 학습 효과 △영한, 한영, 영영, 중한, 일한, 한일, 국어 사전 탑재 △ 학습자 발음 '녹음 기능' 등 발음 교정 기능까지도 잡아 주는 똑똑한 학습기다.

이 학습기는 고교 내신이나 고교 수능 단어를 반복 학습하는 수험생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돌면서 주목 받고 있는 제품. 특히 공부한 단어는 테스트 기능을 통해 복습 가능하고 학원이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등 이동 중에도 학습에 용이하다는 점이 인기 비결 중 하나다. 수능 100일이 채 남지 않은 현 상황에서 수험생들에게 깜빡이의 레벨테스트와 개인별 진도학습을 통한 맞춤 학습은 수능 단어를 정리하는데 적절하기 때문이다.
 
◆ 메가스터디 강의도 깜빡이에서 듣는다?
 
수능 수험생에게 깜빡이 학습기는 수능 단어 정리만이 아니라 메가스터디나 EBS, YBM 강의를 다운로드 받아 들을 수 있는 영어 학습 방법까지 제공한다. 방법은 단순하지만 효과는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게 원샷보카 관계자의 이야기. 메가스터디에 로그인한 다음, 깜빡이와 PC를 연결한 뒤 수강중인 강좌에서 원하는 강좌를 클릭하고 다운로드 하면 최적의 수능 마무리로 활용될 수 있다.

원샷보카에 따르면 메가스터디외에도 EBS, YBM, 비타에듀, 엠베스트, 이투스, 웅진패스원 등의 동영상 강의 수강시도 깜빡이 학습기로 다운로드 받아 활용할 수 있다.
 
물론 깜빡이 학습기 외에도 스마트폰을 수험생들에게 선물해 영어나 수능 관련 앱을 다운로드 받아 학습할 수 있게 하는 방법도 좋은 방법이다. 이들 영어 학습기 외에 수험생들이 남은 일정을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수능플래너나 스톱워치 등 수능 100일의 카운트 다운을 알려 주어 적당한 정도의 긴장감을 갖도록 해 주고, 일간 주간 월간 단위의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한편, 깜빡이 VM-200은 수능 단어 외에도 SAT, 토익, 토플 등 분야별 고급영어 콘텐츠까지 포함하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깜빡이 #원샷보카 #깜빡이학습기 #영어 #수능 #수학능력 #영어단어 #암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