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요한 목사
연요한 목사

사랑의 하나님!

하나님을 사랑합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십자가를 지셨습니다. 지금도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 예수님을 내어주는 사람들이 적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회개하고 하나님께로 돌아오기를 기다리십니다. 회개하고 돌이켜 죄 사함을 받게 하옵소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온갖 좋은 것을 마련해 주셔서 주님의 뜻을 이루게 하셨습니다. 주님께서 기뻐하실 일을 하게 하옵소서. 즐거운 날이 오기를 소원합니다. 회개하고 죄 사함을 받게 하옵소서. 고통 없이 하나님의 사랑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예수님께서 당하신 십자가의 고난이 우리에게 큰 은혜입니다. 죽은 나를 살리셨기 때문입니다. “최후 승리를 얻기까지 주의 십자가 사랑하리.”

십자가의 사랑을 주옵소서. 하나님의 풍성한 긍휼을 내리시옵소서. 십자가에서 흘리신 피로 나의 죄를 용서하셨습니다. “그의 이름으로 여러분의 죄가 용서함을 받았기 때문입니다.”(요일2:12) 죄 사함을 받아 구원을 얻게 하옵소서. 십자가로 죄 사함을 주셔서 악의 권세에서 벗어나고, 하나님께 돌아가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유산을 얻게 하옵소서. 눈을 열어주옵소서. 어둠에서 빛으로 돌아서고, 사탄의 세력에서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옵소서. 십자가는 사람을 변화시키는 능력입니다. 삶을 움직이는 동력이요, 에너지입니다. 예수님에게 가장 크신 일이 십자가입니다. 하나님의 군대로 서게 하옵소서. 복음의 일꾼으로 십자가를 지고 살게 하옵소서.

십자가는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하나님 사랑이 결정적으로 드러났습니다. 십자가 앞에서 저의 능력을 제한하고, 생각을 고치고, 침묵하게 하옵소서. 하나님 사랑을 알았으니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혀서 그리스도와 함께 죽게 하옵소서. 지금도 십자가의 예수님을 조롱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군인들이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님을 희롱해도 예수님은 유대인의 왕이요, 만왕의 왕이십니다. 제가 그리스도와 함께 못 박힐 때 십자가에 주님과 함께 있습니다. 그리스도와 함께 구원을 받아 위에 있는 것을 찾게 하옵소서. 십자가를 널리 전하게 하옵소서. 십자가의 고난이 우리에게 복입니다. 이 십자가를 널리 전하고, 복음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찬송가 150장)

■ 연요한 목사는 숭실대와 숭의여대에서 교수, 교목실장으로 일했으며, 한국기독교대학 교목회 회장, 한국대학선교학회 회장을 역임했다. 저서로〈기도시집 香>,〈주를 대림하는 영성>, 〈성서다시보기>(공저) 등이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외부 필진의 글은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