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오는 9월 1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아임오는 9월 1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아동 옹호 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9월 1일, 여성건강케어브랜드 ㈜아임오가 아동의 구강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임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2,000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아임오가 후원한 물품은 전국 11곳의 복지 시설로 전달돼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임오가 제작한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항균 및 항산화 성분인 폴라보노이드 추출물이 함유되어 구강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은 수용성 프로폴리스를 사용해 어린이도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스프레이 형태로 휴대가 간편하다. 특히 국내산 천연 벌꿀과 오렌지 향으로 프로폴리스 특유의 향에 거부감이 있는 어린이, 청소년, 성인까지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구강 관리 건강기능식품이다.

후원 물품을 기부한 ㈜아임오 관계자는 "종식되지 않는 코로나19 바이러스와 환절기를 맞아 면역 관리가 중요한 시기"라며 "건강관리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아동들이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와 함께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최운정 서울 2 지역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을 위해 후원에 동참해주신 ㈜아임오에 감사하다"라며 "저소득 가정 아동의 건강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소비자 선호도 1위와 히트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아임오는 친환경 농법에 널리 이용되는 무당벌레를 브랜드 마스코트로 앞세워 생리대를 비롯한 여성 위생용품부터 건강식품까지 여성의 삶이 더욱더 가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